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 convert 로 Steem 수량 늘리기

in #dclick5 years ago

스팀달러 부채비율에 따라
헤어컷이라는 개념이 존재하는걸로 알고있는데...
현재의 스팀달러과 스팀의 가격은
정상적인 1$가치로 컨버트 하는데 문제 없는지 궁금하네요.
헤어컷이 적용되면
스팀달러가 1$의 가치보다 낮아지는걸로 알고있거든요.

Sort:  

댓글 아래에 다시 씁니다. 이 댓글은 무시 해 주세요. ㅎㅎ


저도 그래서 몇번을 확인한 사항인데 그 순간의 피드 프라이스로 들어옵니다. 맨 아래 사진처럼 액셀로 기록하며 했었거든요.
피드 프라이스가 헤어컷 상태 반영되어 표시하고 있는지도 모르겠네요.
하여간 피드프라이스 기준이라 계산하긴 편합니다.

헤어컷 구간에서는 교환비가 약간 바뀌네요.
제가 중점적으로 하던 시절은 헤어컷 끝난 시점 같습니다.
지금 SBD가격으로는 소숫점 네째자리가 약간 바뀝니다. 이 정도 변화는 무시하려고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904.98
ETH 3359.08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