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형인간 - 동향집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이사를 하려 집을 알아보려면 여러가지를 생각하게됩니다

제일 큰건인.. 금액적인부분이 해결이된다면..

동네 상권이나 아이들교육, 교통편등을 많이고려하는데..

저희는 딱하나만본거 같습니다

VIEW 뷰

쭌쭌이가 좋아하는 차들이 잘보고이고 앞이 뻥뚫린곳 ㅎ

그래서인지 다들 남향간다는데 저희는 동향입니다 ㅎㅎ

다 아시는 것처럼 동쪽에서 해가 뜨기 때문에

아침에 가장 먼저 해가 들어오며 아침 햇살을 받으며 잠에서 깰수 있어 좋습니다 ㅎ

오후에는 해가 드는시간이 짧아 일조량이 부족해 겨울에는 춥고 여름에는 시원하답니다

이번겨울은 짧길 빌어야겠어요 ㅎㅎ

저희집 새벽에 해뜨는 광경입니다

1539578001203.jpg

요거하나 멋지던군요 ㅎㅎ

2018-09-10-17-31-47.jpg

쭌쭌이는 지나가는 차마다 트럭 버스 하며 절부르더군요 ㅎㅎ

마지막 낙조입니다

1539578586763.jpg

정말 뷰말고는 ㅎㅎ

그래도 저와 쭌쭌이는 대만족이랍니다 ㅎㅎ

아침형인간으로 태어날 저 @allsale이었습니다

디클릭 처음써보는데 괜찮겠죠 ㅎ

즐거운하루되세요 ^^

행복하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위험신호가 울리고 있군요

안녕하세요. 아마군(@skuld2000) 입니다. 오늘도 코인판은 참... 춥습니다. 금융위에...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사진이 예뻐요!

감사해요

멋진 풍경이네요!
매일 창문으로 이런 모습을 본다면... 기분 좋은 하루를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낮에 멍하니 보기 좋더군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뷰가 환상적이신데요 ^^
저도 언젠가 이사갈 그날을 기약 하면서...
부럽습니다 !!! ㅎ

뷰가 좋은곳을 고르고 골랐답니다. ㅎㅎ
지금 슬슬 추워집니다~~~
곧 좋은곳으로 이사가시길~~~

뷰가 아주 환상적입니다.
술이 술술 들어갈것 같은 이 느낌...
좋으시겠어요 ㅠ
저는 창문 열면 넘의 집 베란다가 보이는데 이사를 가야겠습니다 ㅋㅋ

남의집 베란다가 안보이는거도 장점인거같아요
맥주가 그리맛납니다 ㅎ

뷰가 좋은데요~^^ 앞이 뚫려있어서 좋은것 같습니다~ 디클릭은 사랑입니다~ㅎㅎ

앞에 거칠게 없어 좋습니다~~
디클릭은 사랑이죠

새벽 사진이 정말 멋있군요~
매일 이런 멋진 광경을 보고 하루를 시작하시겠군요~
부럽습니다~ +_+!!

아침에 햇살을 받으며 일어나면 정말 상쾌하죠!

뷰가 정말 좋네요!!!
쭌쭌이 차들보고 엄청 좋아할거 같은데요^^
올세일님 즐거운 하루되세요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쭌쭌이가 많이 좋아하죠~~~
디클릭은 사랑이죠~~

올세일님 이사 잘 하신거같아요^^~
저희도 집에 뛰어노는 아이들덕에 무조건 1층입니다^^;;

저희는 매트 쫘악 깔았습니다 ㅎ

저도 뷰 고려해서 동향 선택한 케이스입니다. 그마나 틔여있는 부분이 있어서~
이만한 뷰면 무조건 동향갑니다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87.47
ETH 2569.39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