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베이트 TV 로고 공모 결과 발표

in #dclick5 years ago (edited)

main_1280x720.jpg

[지난 주 EVENT 결과 공지] 총 상금 300스팀+100스팀, 「디베이트 TV」 이름 공모


우승작 : @cov-jeong님 제출작



dbait_guide.jpg

  • 우승작 상금 지급내역 : 300스팀

cov-jeong.png

QmV1dLMdsG9Sf7PKKZT991ru7X18HtkZX2bzhFJX65rVNe.png

  • 인기상 상금 지급내역 : 100스팀

happylazar.png

KakaoTalk_20181014_231452585.png

스티미언 여러분 모두 안녕하세요?

풍류판관(@admljy19)입니다.

로고 공모가 종료되었습니다. 우승하신 @cov-jeong님과 인기상에 선정되신 @happylazar님 축하드립니다.

저는 @kiwifi님의 로고도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만 @kiwifi님의 안은 본 이벤트의 요건을 충족시키지 않은 터라 아쉽게도 선정작으로 뽑을 수 없었습니다.

제목 없음.jpg

위 유의 사항에 대해 개인적으로 일찍 고지드렸으면 어땠을까 생각이 듭니다만 지난 주를 너무 정신 없게 보낸터라 결국 이렇게 종료되어 버리고 말았네요. 다소 아쉽긴 합니다만 @cov-jeong님의 로고 역시도 워낙 호평이 많아 최종결과물에 대해서는 깊이 만족하고 있습니다. @cov-jeong님께 감사드리며, 그 외에 참가해주신 @happylazar, @kiwifi, @ben90, @aaronhong 님 모두 고맙습니다.

<토론 프로그램>의 패널은 모두 섭외가 완료되었습니다. 저와는 비교도 안 되는 미남 미녀 분들이십니다. 한 달 안에 스튜디오 대관 및 녹화를 완료할 계획이며, 저를 포함한 3분의 패널에 더해 참가자 한 분은 게스트로 초빙할 생각입니다.

특정 주제를 정해 이를 배경으로 저와 토론할 게스트를 구할 계획이며, 토론의 승패는 구독자들의 댓글수 합산으로 판정내릴 생각입니다. 게스트 분이 승리하셨을 경우 300스팀을 획득하게 되십니다만 그렇지 않을 경우 소정의 문화상품권을 드리는 것으로 참가비를 갈음하게 됩니다. 일단 초기 방송의 경우 구독자 수가 많지 않을 것을 고려하여 300스팀에 그치게 되나 구독자 수가 증가하고 프로그램이 정착한다면 1000스팀까지 상금을 올릴 계획입니다.

또한 오래 전부터 계획했던대로, 토론의 주제는, 어떤 형태로든 결과가 나오는 것을 대상으로 할 것이며(예를 들면 문재인 정권의 지지율은 50% 이하를 돌파하는가, 안희정은 무죄 판결이 나는가, 드루킹 특검은 기각이 되는가), 이와 같은 결과에 베팅하고 이를 정산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이오스 등을 기반으로 개발할 계획입니다(실제 미국의 경우 트럼프 당선이나 브렉시트 투표 결과와 같은 정치적 주제 역시도 베팅이 일상화되어 있습니다). 다만 일단 이 건의 경우 잠재적 실정법 위배 이슈가 있어 실제 프로그램의 소유자가 제가 될 지 해외국적자가 될 지 명확하지 않으며, 프로그램 개발비와 개발 소요 기간 역시도 다들 다르게 말씀하시기에 일단은 좀 시간을 두고 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그 외에 지난 번 포스팅에서 설명드린 것처럼, 매일 저녁 8시, 금, 토, 일을 제외한 주 4일 타로 방송을 진행할 생각입니다.

프로그램의 포맷을 공모하는 이벤트도 몇 번 진행해볼까 합니다. 앞으로 디베이트 TV(@dbait)의 다양한 시도를 즐겨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ort:  

기대됩니다~ 흥해랏!!ㅎㅎ

고마워요 보애누나 ㅋㅋㅋ

수상작품 작가님들 축하드립니다~♩♬
완전 멋져용~!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관심 가지고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ㅎㅎ

두둥!!! 시작하시는군요 !! (짝짝짝!!)

@cov-jeong@happylazar님 축하드려요~ 👏👏👏 👍

감사합니다~ ^.^

우와!! 수상하신분들 축하드려요!! 디베이트 흥해라~!!

감사합니다 ^.^ 운이 좋았네요.
공모전 참여 하신분들 모두 수고 하셨습니당~
디베이트 건승하세요 ^0^

ㅊㅋㅊㅋ드려욥!

감사해용 ^0^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

진짜 재미도 있고, 돈도 버는 그런 멋진 프로젝트가 될 것 같아요~ 응원합니다~ 가즈앗!! ㅋ

감사합니ㅏ ㅎㅎㅎㅎ
제가 미남이니만큼 나중에 토론 프로그램 게스트로ㅗ 출연하게싸
상금은 제가 필요한곳에 소중하게 사용하겠습니ㅏ
마침 ㄷㄷㄷ이 먹히는군요 키보드를 질러야겠습니다 ㅎㅎ

오 꼭 출연 부탁드립니다 ㅎㅎ

오늘부터 다시 정치 프로그램 시청좀해야겠네요 ㅎㅎ

형 ㅊㅋㅊㅋ

Hi @admljy19!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66 which ranks you at #380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81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4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4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멋진 로고 만드셨네요. 축하합니다.

ㅎㅎㅎ cov-jeong님께 감사할 따름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320.07
ETH 3154.23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