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치과는 겁나~~View the full contextssglanders (77)in #daily • 3 years ago 제가 그러고 있습니다 한방에 너무 큰 돈이 들어가는 대대적인 이빨 공사를 해야해서 계속 미루고 미루고 있습니다 하 ㅠ.ㅠ.
겁이 나셔도 어서 시작 하시는 것이 더 낫지 않을까요?
용기 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