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해지기2

in #cyberrn5 years ago

오늘은 이분이랑 많은 대화를 하였어요
아직도 조금 어색한 사이지만 곧 친해질거라 믿어요 우리 잘 지내보아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ort:  

ㅎㅎㅎ 정말 재밌다. 꼭 친해지길 바래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빨리 친해질 수 있는 법 좀 알려주세요 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가수 누구 좋아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정승환 좋아합니다 ㅎㅎ 마음으로 소리를 내는 가수라 헿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렇구나. 나도 그 데뷔전에 그 무대 봤었어요. 유희열 나오고 하는 그 프로그램이잖아요. 정승환을 좋아하는 @rndaisy는 정승환에게 무엇을 할까? 궁금하네. 그냥.... 궁금해 궁금해....

정말 좋아하는데 생각해보니 딱히 한게 없습니다 ㅠㅠ노래 듣는거 말고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글쿠나, 그럼 정말 좋아하는 정승환에게 딱히 하는 것이 없지만 노래를 듣잖니. 여성 교수님의 목소리를 자주 듣는 건 어때? 자주... 정승환 노래 듣는 것 만큼 자주... 그럼 친해지지 않을까. 아니 친해지지 않아도 좀 편해지지 않을까...^^ 여성교수님하고 친해지면 교과서 쯤이야.. 껌이지^^ 않을까^^

네 앞으로는 정승환 노래보다 여성교수님 목소리를 더 많이 들어서 여성을 베프로 만들어보겠습니다 ㅎㅎㅎ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ㅋㅋㅋ저도 친해지고싶어요.. 도와주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나도 친해지고시프당. 우리 친해지기 프로젝트 해야겠당.

친해지면 소개시켜주게 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할수있습니당 화이팅하세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대도 함께하시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강제여.. 내가 좋아하는 강제^^

Congratulations @rndais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1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Carnival Challenge - Here are the winners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6930.79
ETH 3268.0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