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만남

in #cyberrn5 years ago

바뀌게 된 지도교수님과 오늘 처음 상담하러 갔었다.
간호학부 학생회를 하면서 간호학부 교수님들은 한번씩은 본 줄 알았는데 내 착각이였다 😓
교수님은 들었던 데로 좋은 분이셨다 (๑>◡<๑)

교수님과 첫 만남이라 교수님에 관한거에 대해서 듣게되어 교수님에 관해 좀 더 알게되고, 이 어플로 활동하는거에 대해 설명을 듣고 가입하게 됐는데 이런 활동이 있는걸 조금 더 일찍 알았다면 좋았을 걸 이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다
언제든지 교수님 연구실에 와서 공부해도 된다고 하셨고, 다른 학생이 교수님에게 도움을 받은 모습도 보면서 이런 어플로 내 일상을 공유한다면 다른 학생들과 지도교수님 관계보다 나와 교수님과의 관계가 좀 더 가까워 질 수 있을거 같다는 생각도 많이들었다 🙌

비록 아직 처음이고 어색해서 어려울지 모르지만 앞으로 열심히 해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ᕦ(ò_óˇ)ᕤ

@cyberrn

Posted using Partiko iOS

Sort:  

어머나~ 제가 좋은 분^* 감사합니다~ 학생회 활동했구나아~~


우리가 지금 만나는 것도 큰 우연이고 인연! 늦었지만 오히려 빠를 수도 있다는 생각이 있네요. 얘들이 별로 그리 열심으로^* 그래도 감은 익혔으니 언제든 출동 태세는 갖췄다고봐요 언제 시간되면 또 만나요. 많이 많이 이야기해 드릴게요~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교수님 ╰(´︶`)╯♡

Posted using Partiko iOS

Congratulations @mochi.bba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a First Vote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079.94
ETH 3266.85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