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간호활동]면담후기steemCreated with Sketch.

in #cyberrn5 years ago

오늘 내 목표가 더 뚜렷해질 수 있었던 하루였다. 내가 왜 간호학과에 왔고 10년뒤에 어떤 사람이 되어야겠다고 다시 되새길수 있었던 시간이였기에..
또 내가 해야할 일들 우선순위를 두고 열심히 근성으로 달려가야겠다.. 배운것 까먹지말고 차근차근
앞으로의 시간. 지금 보이는 나의 부족한점들을 보완하도록 노력해야겠다!
나의 신념과 생각이 뚜렷한 사람은 목소리에 힘이 있고. 당당하게 자신의 주장을 펼칠수 있는. 그리고 이런면들이 면접때에 정말중요해서 발성이 얼마나 중요한지!
그저 열심히 열심히 ...간절한마음으로

(오늘 들었던 새로운 생각)나중에 내가받은 감사함에대해 후배들한테 돌려줄수 있는 내가 되길 !!! 또 그때가 오기를. 우리들 옆에 있는 우리!
감사함잊지말기.

@cyberrn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ort:  

할.수.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힘힘힘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010.30
ETH 2515.57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