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527ogst0311 (79)in CybeRN • 3 years ago 나의 여행 메이트와 함께하는 산행. 오늘은 사상구, 사하구를 거쳐 서구에서 다시 사상구로 이어진 숲길로, 등산로로... 대략 17.5km 강행군. 설악산 등반을 위한 워밍업으로. 이런 산길과는 비교가 안 돼지만 그래도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오늘 하루 훈련한다는 생각으로. 걷는 내내 힘들기보다는 힐링되는 느낌을 받으며 신나게 한걸음한걸음을 내딛는다. 다음에도 또 이 길을 걷자고 둘이 으쌰으쌰... #life #cyberrn #rnlife #rnblock #zzan #krsucc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