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박스 전시 포스터 디자인_The Crypto Renaissance Design

in #cryptorenaissance6 years ago (edited)

Hi everyone! This is my entry for The Crypto Renaissance Design Competition. This poster design is based on the Golden Ratio, which was known in the Renaissance period.

샌드박스의 첫번째 오프라인 전시를 축하하는 의미에서 전시 포스터 공모에 참가했습니다. 르네상스하면 레오나르도 다빈치를 빼놓을 수 없죠. 다빈치의 작품에서도 많이 볼 수 있는 황금비율을 포스터에 적용해 보았습니다. 한때 황금비율에 빠져서 포스터를 제작했던 적이 있는데요. 그때를 생각나게 하는 작업이었습니다. 


Design #1





Design #2





Which one do you prefer?



Thank you for reading my post.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_^ 오치님 항상 감사합니다~

저는 하얀색바탕이 산뜻하고 이쁘네요 ! 특히 건물에 달아 놓으니 주변환경이랑도 너무 잘 배치돼고 여름에 딱 좋을것같아요 ^^

(╹◡╹) 사람들 보는건 다 비슷한가봐요~ 다들 2번을 선호하시네요.. ㅎ 2번째를 먼저 디자인했는데... 역시 뭐든 처음 생각한게 제일 좋나봐요 ~ ㅎ

우와 포스터 너무 멋져요!!!
저희도 이번 포스터 공모전 참여했는데, 크~ 배우고 갑니다 +_+
우리 모두 좋은 결과 있으면 좋겠어요~ 화이팅!

감사합니다. (>人<;)과찬이세요 ~ 그래도 능력자님께 칭찬들이니 좋은데요~ ㅎㅎ

디자인 멋져요 -0-
저도 두번째가 웬지 여름 느낌도 나고 좋으네요 ;D

(╹◡╹) ㅎㅎ 감사해요 ~ 두번째가 2표로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ㅎ

다빈치 황금비율 ㅎㅎ 피보나치 함수랑도 관련이 있는건가요? 멋있네요.

디자인면에서는 두번째가 더 나은듯 한데 눈에 확 들어오는건 첫번째가 더 좋네요. East Williamsburg에서 전시하는 것 같은데 저도 시간되면 소리없이 한번 쓱 들려봐야겠습니다.

황금비는 고대 그리스부터 있던거지만 피보나치의 함수에서 착안해서 시각적으로 정의된거 같아요. 저는 가능하면 오프닝때 맞춰서 가려고요. 가능하면 제롬도 데리고 갈게요.~

전 2번에 한표!!!!!!!! 여백의 미가 좋습니다.

(╹◡╹) 감사합니다 ~ 처음 디자인이 2번 이었는데 너무 개인취향대로 했나 싶어서 다시 하나 만들어서 시인이 2개가 되었네요... ㅎㅎ 그런데 다들 2번을 더 좋아하시네요...ㅎ

역시 최고입니다!!!!!! 1번 2번 다 좋아요 ㅎㅎ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ㅎㅎㅎ

이런쪽의 디자인은 전문가가 아니라서 잘 모르지만
여백과 라인이 어울리면서 알파벳이 마치 그림 같이 수 놓아 지네요~
깔끔하면서 시선을 사로 잡는 것 같아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디자인을 전공하지 않아 이런 깔끔한 디자인을 보면 참 부럽습니다~

대도시 한 가운데에 걸어놓으면 딱 좋을것 같네요. 전 2번.

(╹◡╹) ㅎㅎ 감사해요~ 2번이 압도적이네요~ ㅎㅎ

너무 멋져요!!!
디자인.... 정말 취향이십니다 ㅎㅎ

둘다 멋진데 두번째꺼 완전... 더 좋아요.
부드러운데 임팩트가 있고 선의 움직임도 캬아....
이번에도 우승 가즈아 ~~~~

33_리스팀했곰.gif

(╹◡╹)우왓~ 애나님 감사해요~ 리스팀까지 해주시고~ ㅎㅎㅎ

ㅇ오오오오 역시 우승하셨다!!!!! 리스팀 해야겠어욬ㅋㅋㅋㅋ
멋지옵니다...크으으으으 👍👍👍

( ^ω^ ) 애나님 감사합니다 ~ 이렇게 전시에 포스터로 참여하게 될줄은 몰랐네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30
BTC 58799.78
ETH 3205.78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