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사이트 cobot을 소개합니다. Introduco My Site cobot - coin + bot Cryptocurrency Utility

in #cryptocurrency7 years ago (edited)


오늘은 제가 개발하고 운영 중인 사이트 cobot에 대해서 정식으로 소개하고자 합니다. 제 나름의 노력과 노하우가 많이 들어가있는 사이트랍니다. 😊😊😊

이 사이트는 국내의 암호화폐 거래소 및 세계 유명 거래소의 코인 시세를 한눈에 조회하기 위한 목적으로 제작된 사이트입니다. 편의성과 심플함을 위해 모바일 버전으로 최적화가 되어있습니다. 모바일로 사용하시길 권장드립니다. 📱

컨셉 : 심플한게 가장 좋다!
Concept : Simple is best!

우선 간단하게 사용하는 화면을 보여드립니다. 원하는 코인을 검색하고 'Ex' 부분을 클릭해서 상단으로 올리면 됩니다. 반대로 삭제하고 싶은 경우에도 'Ex'부분을 클릭하면 아래로 내려갑니다.

https://cobot.co.kr

녹화_2017_10_14_00_36_24_362.gif


1. 지원되는 거래소

  • 빛썸, 코인원, 코빗, 폴로닉스, 비트파이넥스, 비트렉스 총 300종 이상의 코인 마켓 지원.
  • Bitthumb, Coinone, Korbit, Poloniex, Bitfiex, Bittrex

2. 거래소 아이콘 소개

    빙썸(Bitthumb) :
    코인원(Coinone) :
    코빗(korbit) :
    폴로닉스(poloniex) :
    비트렉스(bittrex) :
    비트파이넥스(Bitfiex) :

3. 실시간 조회 항목 소개(Real time)

    (1). Ex : 거래소 아이콘 ( Exchange icon )
    (2). Coin : 코인 명 ( coin name )
    (3). BTC : 사토시 기준 ( 한국 코인은 프리미엄 표시 ) BTC Value ( Korea premium)
    (4). USD : 미화 표시 ( US Dollor )
    (5). KRW : 한화 표시 ( Korean Won )
    (6). CH : 전일 대비 등락율 ( Change compared to yesterday )

4. 크롬 앱 설치를 통한 실행


PC, Mobile 웹으로 사용하실 수 있지만 편의성을 위해 크롬 앱 설치를 통해 더 편리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Chrome Extension Install Click

설치 후 아이콘

5. 환율 기준 : 네이버 환율 정보 사용

6. 헤더 부분(Ex, BTC, USD, KRW, CH ) 클릭 시 오름차순, 내림차순 정렬 (ascending, desending sort)


저는 주로 제가 사용하는 거래소에 담고 있는 코인과 관심있는 코인을 조회하는 용도로 사용합니다. 보안 때문인지 스마트폰에 앱을 설치하길 꺼려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모바일 웹 사이트 중에서 직관적으로 시세만 조회하기엔 괜찮은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

ps. 다음번엔 bitFlyer나 추가할까 생각중입니다. 유용하게 생각하시는 분이 많다면 추가적으로 더 많은 개발을 들어갈까도 생각중입니다. ^^

휴... 이제 다시 스팀 마켓이 활성화 되었으니 거기에 집중해서 개발해볼까 합니다. 몇달간 제 개인 프로젝트에 대한 홍보를 하지 않았고 여러가지 기능을 몰래 몰래 업데이트 해서 소개하는 포스팅을 해봅니다.

[추가 기능 보기]
좋아하는 태그와 작가의 글을 놓치지 마세요! - PC크롬 및 스마트폰(안드로이드) 스티밋 알람 기능

이 프로젝트를 응원하고 싶으시거나 유용하다고 생각하시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대단하세요^^ 제가 만들고 싶었던 기능인데 감사히 잘쓰겠습니다^^

우리는 뭔가 공통점이 많은것 같습니다 ㅋㅋ

헉 nhj12311님 크롬 익스텐션도 있었나보네요!! ㅠㅠ오늘 알았습니다

아... 알고 계셨군요? 아무도 모르는줄알았는데 ㅋㅋㅋ

대단하시네요.. 이런 실력가지신 분들 정말 대단해 보입니다.
고생하셨습니다. 잘사용하겠습니다.

유용하다고 생각해주시니 감사합니다. ^^ 추가적으로 필요한 기능이 있으면 말씀 부탁드립니다.

덕분에
편리함을 느낌니다
잘 보고 갑니다

편리하시다니 기쁘군요! ^^

역시 능력자!!
X썸은 오타 아니죠? ㅋㅋㅋ

눈치채셨군요? ㅋㅋㅋㅋ 의도된 실수
입니다

nhj12311님의 코봇에 대한 애착이 느껴집니다 ^^ 꾸준히 이렇게 관리하는게 보통일이 아닌데.. 화이팅입니다!!

ㅋㅋ 애착이죠 정말 수개월 되니 그런게 확실히 있습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Calling @originalworks :)
img credz: pixabay.com
Nice, you got a 5.8% @minnowbooster upgoat, thanks to @nhj12311
Want a boost? Minnowbooster's got your back!

The @OriginalWorks bot has determined this post by @nhj12311 to be original material and upvoted it!

ezgif.com-resize.gif

To call @OriginalWorks, simply reply to any post with @originalworks or !originalworks in your message!

To enter this post into the daily RESTEEM contest, upvote this comment! The user with the most upvotes on their @OriginalWorks comment will win!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Special thanks to @reggaemuffin for being a supporter! Vote him as a witness to help make Steemit a better place!

크으.. 역시 능력자이십니다.

해외 거래소와 가격을 비교해야 할 때가 많아서 이런 사이트 어디 없나 찾아보다가 말았었는데, 바로 북마크 해두고 이용해야겠네요. 감사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ㅋㅋ 모바일로 잠깐잠깐 볼때 쓸만합니다~^^

오오 완전 유용하네요. 제가 거래하는 코인원 시세도 볼수 있어서 짱 좋아요!
저도 괜히 필요 없는 기능을 덕지덕지 붙이는걸 별로 안좋아하고 심플함을 가장 강조하는데 왠지 통하는 느낌적인 느낌이네요 ㅋㅋ
바로 북마크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 심풀이즈 베스트죠 ㅋㅋㅋ 감사합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84.34
ETH 2560.17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