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브리님! 샌드박스는 영어포스팅이 필순가요?!

아니요. 1기 멤버들 중에도 필리핀어로 시를 쓰시던 필리핀 멤버들이 있었어요. 반드시 영어로 포스팅 내용 전체를 쓸 필요는 없습니다. 다만, 도입부에 이 포스팅이 무슨 내용인지 영어로 간략히 써주면 됩니다.
I wrote a poem in Korean. (한글로 시를 썼습니다)
=> 이런 식으로요. 물론 달랑 한줄 보다는 좀 더 설명이 (예를 들면 뭐에 대한 시다, 등등) 있으면 좋지요. ^^

도전해 보셔욧~!!!
팍팍 응원해드리겠습니당~ ^^

bluengel_i.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브리님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한 번 신청해 봐야겠습니다 !! :)

넵. 아직 시간이 조금 남았네요.
좋은 결과 있으시기 바랍니다. :)

좋은 모임을 하셨군요~
2기가 출발한다니 저 같은 플랑크톤의 기대도 큼니다 ^^
자격이 안되서 신청은 못하지만 응원하겠습니다
파이팅 하세요~~~^^

고맙습니다. 바라카님도 멋진 그림 그리시니까 자격은 충분하십니다. ^^
하지만 샌드박스가 아니어도 좋은 콘텐츠는 모두에게 인정받게 될 겁니다.
바라카님도 화이팅! :)

해보고 싶긴 하지만... 영어도 짧고... 일기처럼 일상글 위주로 스팀잇을 하는 저는 응원만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ㅜㅜ
리스팀 고고!!

영어는 사실 큰 문제가 안 될 수도 있는데 (우리에겐 구글 번역기가 있습니다! ^^;)
샌드박스에서는 일상적인 글보다는 전문적인 콘텐츠를 선호하더라고요.
전문적인 창작가들을 위한 인큐베이터라서요.

리스팀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아무튼 영어가 짧으면 어려운거죠? 콘텐츠는 좀 있는 것 같은데 ㅠㅠ
과제가 걸리네요 코알못인데 ㅎㅎ

영어는 큰 장벽은 안 됩니다. 정 힘드시면 구글 번역기나 다른 도움을 받으셔도 되고요.
과제도 코인에 대한 포스팅을 올리는 게 아닙니다.

자신이 어떤 프로젝트를 구상중인지, 어떤 프로젝트를 실행하고 있는지에 대한 프로포절 혹은 진행상황 발표 같은 걸 쓰는 게 과제예요. 샌드박스에서는 그런 프로젝트를 응원/지원해주고 있거든요.

예를 들어 글을 써서 책을 출간한다던가, 만화를 그려 코믹북을 낸다던가, 음악을 만들어서 콘서트를 연다던가, 사진과 그림을 그려 전시회를 연다던가..

현실에서는 돈이 안 되기 때문에 어려움을 겪는 이런 분야의 프로젝트를 샌드박스가 도와주는 겁니다.
말 그대로 '콘텐츠 창작자 인큐베이터 프로그램'입니다.

이렇게 번역까지!!! 감사합니다. 브리님. ㅠㅠ

돈 드는 것도 아니니 저도 한 번 신청 해봐야겠네요. :)

제가 최소한으로 할 수 있는 게 이런 것뿐이라.. ㅠ.ㅠ
사실 이 글도 더 일찍 올려드렸어야 했는데 바쁘다는 핑계로 너무 늦게 올린 건 아닌가 걱정되네요.
관심있으시다면 신청해보세요.
응원하겠습니다! :)

어떤 프로젝트? 콘텐츠? 이런게 확실해야 하는거죠?
일상글, 대디글, 직장글 이런글만 쓰는제게는 멀게만 느껴지네요ㅠ

네. 샌드박스에서는 전문적인 콘텐츠를 가진 창작자들을 지원해주고 있어요.
그래도 샌드박스가 아닌 스팀잇에서는 일상글, 대디글, 직장글이 좋은 콘텐츠라는 거 누구나 다 동의하고 있잖아요? ^^

멋진 프로젝트네용~ ^^
소개해주시고 번역해주셔서 감사합니당~!

bluengel_i.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별 말씀을요.
스바씨바가 스파시바가 됐군요. ㅎㅎㅎ

샌드박스 지원 합니... 아니지~ 응원합니다! ㅎㅎ

ㅎ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

샌드박스로 스팀잇이 더 풍성해지실 기대합니다ㅎㅎ

고맙습니다, 페닥님! :)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61.99
ETH 3256.83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