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고래가족티를 입어봤습니다!!

in #creativekorea7 years ago (edited)

@changkyun07님의 마켓의 (https://steemit.com/kr-market/@changkyun07/kr-market-2-5-sbd)
가족스팀티가도착한지
7일만에 인증후기올려봅니다

(지원해주신 @woo7739님 (https://steemit.com/kr/@woo7739/5exppg) 감사드립니다)

사실 괌여행갈때입고갈랬는데 도착이조금늦어서
여행중에 택배기사님이 국제전화 오셨어요ㅎㅎ

집에오니 고래세마리가!!

IMG_4044.JPG

오늘 캠핑가는길에 입고
3명인증샷은 집에와서 찍었어요ㅎㅎ

IMG_4028.JPG

짜자잔ㅎㅎ 고래가 세마리!!
면이촥촥감기는게 일품이네요ㅋㅋ
예준이 사이즈가 안맞을거같아걱정했는데
의외로 딱맞아서 너무자주입힐것같습니다ㅎㅎ
(@yujiin + @hyeok + 예준)

IMG_4022.JPG

물에빠진생쥐..너무더웠어요

IMG_4024.JPG

미끄럼틀탈땐 기분좋으심ㅎㅎ

IMG_4038.JPG

넘나귀여운것....이땐 뭘입어도 귀염이네요ㅎㅎ

배우자가없고 자녀가없으신분들은...
부모님과함께 스팀티로 가족티로 맞춰보시는건어떠신지!
같이입으면 진짜귀여워요ㅋㅋ

주말마무리잘하시고 좋은밤되세요ㅎ

Sort:  

고래티샤츠 너무 귀엽 T_T ㅋㅋㅋ 와 너네 가족 캠핑도 다니나 ... 쩌네 ........

캠핑족들한테 얹혀서감ㅎㅎ두번은못가겠더라 더워서....

예준이 정말 정말 귀엽네요!!!
고래티셔츠 욕심나요~ 가족티로 최고입니다^^

감사합니다!!가족티로 정말추천드립니다ㅎㅎㅎ고래가너무귀여워요ㅎㅎ

가족 고래커플티 ㅠㅠ!!!!!!!!!! 더 행복해보입니다 ㅠㅠ!!!!

아 감사합니다ㅠㅠㅠㅠ 가족티로 고래티를입을수있어서 너무행복했네요!!ㅎㅎㅎㅎ

이쁘고 귀여운 케릭터군요 ^^

감사합니다ㅎㅎㅎㅎㅎ

🐳🐳🐳🐳🐳🐳🐳🐳🐳🐳🐳🐳

우왁 고래 티셔츠 아기가입으니 너무이뿌네요 ㅎㅎ

저땐정말뭘입혀도이쁜것같습니다ㅎㅎ스팀잇아이템이나올때마다 아들한테 다사주고싶어요ㅎㅎ

언제봐도 이쁜고래티인데 언제봐도 이쁜 예준이가입어서
반할거같아요 👍 !! ><

항상 예준이 이쁘다고해주셔서 감사합니당!!!ㅎㅎㅎㅎ

와 ....애기가 입어서 그런지 더 귀엽네요 ㅎㅎ

한창이쁜나이라서 고래티입혀놓으니정말귀엽네요ㅎㅎㅎ

우와 가족 고래티 이쁘네요 +_+!!
즐거운 캠핑 다녀오셨겠어요 ㅎㅎ

가족끼리커플로 맞추고다녀와서 ㅋㅋㅋmt가는기분났습니다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320.14
ETH 3373.37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