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teem Crypto Art & Design Challenge [Round 10] - Poster color Drawing style [Dryad eSteem]

in #creativecrypto6 years ago (edited)

굵은십자군@ryh0505입니다.
오늘은 @sndbox에서 진행하는 Crypto Art Challenge [Round 10: eSteem]에
참가하기 위해 작화를 해보았습니다.

이벤트 페이지 링크
https://steemit.com/esteem/@sndbox/esteem-crypto-art-and-design-challenge-round-10-cc51097f9557f


1. 작품설명

드라이어드 - Dryad eSteem
소문자 e로 말린 부분이 잎사귀를 연상시킵니다.
나머지 연결 부분을 줄기로 살려 나무의 정령
드라이어드로 표현해 보았습니다.

드라이어드.jpg

Esteem.gif


2. 작업과정

러프하게 구도를 잡아본 후 수작업을 위해
연필로 스케치를 그립니다.
데생.jpg
20180529_220220.jpg

물을 앞뒤로 바른 후 책상에 딱 붙여줍니다.
20180529_221339.jpg

딸내미의 도움을 받아 채색하는 것을 촬영해봤는데
아들내미가 혼나는 소리가 같이 녹음이 되어 업로드는 포기합니다;;
작업과정.gif

물이 마르기전에 대부분의 그림을 완성합니다.
20180529_223824.jpg

이후 마른터치로 완성!
20180530_004305.jpg


이벤트 공모에 적극 참여하며 다시 1일 1작화 체계로
생활패턴을 넘겨 오고 있습니다... 제가 참 기특하네요 ;D
그림이 마르는 시간 동안 아재리그에도 참여하여
소중한 1승을 챙겼습니다!
뭔가 바쁜듯 하여 삶이 지루하지는 않네요 ㅎㅎ

Sort:  

신기하고 멋지고 부럽네요~ㅎㅎㅎㅎㅎ
아재리그1승 축하합니다~
손재주가 좋아 컨트롤도 좋으신가봐요.ㅋ

제가 웬만한 게임은 다 잘 하는데... 스타나 롤 같은 RTS류 컨트롤이 잘 안되더라구요 ㅡㅜ
그나마 1승으로 만족하고 이제는 관람 해야죠 ㅋㅋ

컨트롤이 쉽지않죠.ㅋㅋㅋ
만족할줄아시는 십자군님이 멋지십니다.ㅋ

^_^ 굵은십자군님 역시 금손이세요~ 따님이 열심히 찍었는데 아쉽네요. ㅎㅎㅎ

ㅎㅎ 그러게요 편집해서 올릴려고 하니 ... 편집툴을 공부해야 하는 군요ㅡㅜ

공모전 준비 중 또다른 일을 하다니 대단히 부지런하십니다
역시 그림은 고퀄 bb

뭔가 각잡고 하려면 어깨에 힘이 들어가는지 ...
공모전이 준비 진행이 잘 안되서 외도 하는 거에요 ㅡㅜ ㅋㅋ

오~!!! 십자님 오늘도 기가막힙니다. ㅎㅎ

그리고 1승 축하합니다. ㅋㅋㅋ

ㅎㅎ 네 하지만 예선 탈락.. 탈락..
다른분들 중계 보니까 당분간 가능성이 없어 보이드라구요
어제 제가 1승한 게임들 보시구선... 오리지날 버젼 보는것 같다고..
브루드워 어디 갔냐며 ..ㅡㅜ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방문 감사드려요 ;D
즐거운 불금 되세요~

1승을 축하드립니다.. 빨무리그라면 저도 도전하고싶네요 ㅋㅋ

1승을 축하드립니다.. 빨무리그라면 저도 도전하고싶네요 ㅋㅋ

예선 탈락했어요 ㅋㅋ 패자 부활전 있으면 좋으련만
다음 3시즌에는 마이님도 ㄱㄱ

저는 빨무전문가여서 광탈각입니다 ㅠ

스팀잇때문에 더욱 부지런해 지는 일상? ㅎㅎㅎ
으...그림...그리고 싶지만 용기가 안나네요...ㅠ.,ㅠ

요즘 좀 게을러져서 1일 1포를 못하고 있지만
그래도 예전보다는 1.5배 정도 부지런해진것 같아요 ㅎㅎ
그림은 요즘 미술학원다니는 성인들이 늘었다고 하더군요
아마 취미로 즐기기 위해 배우는 것 같아요 ;D 용기를 내세용~

참여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너무 아름답습니다~

감사합니다 샌드박스 챌린지 덕분에 쉬지 않고 작화 하고 있습니다 ㅎㅎ~

색감(? 색채?)이 멋진 그림이네요.

학창시절에 그림을 그리면 음영도 없고 무조건 단색이었는데... 괜히 반성하게 되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물감 손그림이 색 섞이는 맛도 있고 해서 디지털 작업하고는 다른 재미가 있어요 ;D
학창 시절에는 웬지 공부 같았지만 이제는 재미로 그림 배워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31.51
ETH 3085.99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