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pto Art Challenge entry : EOS Edition] - Shining edge (크립토 아트챌린지-'EOS')

in #creativecrypto6 years ago (edited)


S H A N I N G - E D G E


Crypto Art Challenge entry : Eos Edition



kyunga_eos.png


This is my entry for Crypto art challenge by @sndbox.
I applied a gradient to the each side of the eos shape,
that colors represent combination of sandbox color.
This image inspired from a Graphic designer 'Andy Gilmore'.
His work has a harmonious combination of beauty, light and color.
If you want to see more of Andy's work, Please visit his website.

Andy Gilmore website : http://www.agilmore.com/



P R O G R E S S


kyunga_eos.gif


이번에는 앤디 길모어의 작품들에서 영감받아,
EOS 를 형상화한 그래픽 디자인을 만들어봤어요.
보석과 비슷한 EOS 를 보자마자 그의 작품들이 떠올랐거든요~!
참고로, EOS가 가진 이미지가 한정적이라 매우 어려웠습니다..
위에도 언급했지만, 작품을 더 보고싶으신분들은 웹사이트를 방문해보시길.

Andy Gilmore website : http://www.agilmore.com/


Sort:  

Creativity has no end 😇🌺

Thank you very much 😘

앤디 길모어가 이글을 좋아합니다.

경아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ㅋㅋㅋ

감사해요 키위님!!!
담에도 제가 낼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다음 에디션은 같이 내봅시당!ㅎㅎ

색감이라고 해야하나요? 조화가 너무 이쁩니다ㅋ

감사합니다!!ㅎㅎ 다른분들도 그렇게 봐주시면 좋겠네요 :-)

여...영롱합니다~! ㅋㅋㅋㅋㅋ
이오스 가즈아~~~~

중요한건 이오스에 대해서는 1도 모르고 만들었다는것!ㅋㅋ
최근에 많이 올랐다 라는 글만 쫌 본거 같애요ㅋㅋ
기린님도 이오스 매수 하셨나요!ㅋ

와우~ 경아님 마치 길모어의 작품을 보는듯합니다~ 역시~ 대단대단...

이런 극찬을ㅋㅋ 아론님 감사해여ㅋ
이거 만드느라 눈을 잃을뻔했어요. 그라데이션은 위험한걸로ㅋㅋ

이오스에서 작년 이더의 냄새가 나는건 제 착각인가요
이오스 가즈아~~ >,<

제가 작년 이더에 대해 모르는 코알못입니다ㅋ
이오스가 요새 핫하다는거 분위기 정도만 알고 만들었습니다!ㅋㅋ

커~ 진정 대다나다는 말뿐이 안떠오르네요....

씨네님..찬사를 보내주셔서 더 용기내볼께요..!!ㅎㅎ

금손 경아님 멋져요!

보얀님 언제나 감사해요 :-)

우와...학종이에서 비슷한 패턴을 본 적이 있는 것 같아요!
매트릭스 세계에 온 것 같은 기분이 들어요.ㅎㅎ

오 그러고보니 학종이에 있었던거 같기도 하네요!ㅋㅋ
한손님 작품도 멋져요~!!

우워~~~ 올려주신 그림 보니, 빛나는 다이아몬드처럼 보입니다. ^^
영롱하고 아름다운... ^^
이오스 요 며칠간 급상승을 하던...가즈아 외쳐봅니다 ^^

이오스가 요새 핫하더라구요ㅋㅋ
코알못이라 피드의 글보고 대충 압니다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93.86
ETH 3123.8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