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 로고 아트 챌린지(이더리움 에디션)_Crypto Logo Art Challenge [Round 2: Ethereum Edition]

in #creativecrypto6 years ago (edited)

This is my entry for logo art challenge hosted by @sndbox.  Inspired by Takashi Murakami x Louis Vuitton Collaborations.

Title: ethereum PINK PANDA 이더리움 핑크판다.

The Process

Murakami is known to tread the line between fine art and commercial art.



I designed this work using Adobe Illustrator and Photoshop. 



Sort:  

아론님! 축하드려요.
샌드박스에서 2등 먹으신 거 맞죠?^^
와~자랑스럽습니다.
우리의 민화 작품이라 더욱 의미 있네요.

무라카미 다카시 작품 좋아하는데 아론님도 그런가 봐요.
판다 마음에 들어요. 예뻐요.^^

ヾ(๑╹◡╹)ノ"감사합니다 ~ 응원 덕분에 2등을 하게됬습니다. ㅎㅎ 오늘 이더리움로고도 마감을 모르고 있다가 갑자기 후다닥 올렸습니다. 공모전 덕후가 되가는거 같습니다. ㅎㅎㅎ

공모전 덕후 말고 공모전 수상 컬렉터가 되세요! ㅎㅎ

^_^ 샌드박스에서 놀랠것 같아. 그만해야겠어요~ ㅎ 대학때나 했던 공모전을 스팀잇에서 하다니... 제가봐도 웃기네요.

아 근데 샌드박스가 뭐에요? 지난번에 민화 스타일로 하신 것도 여기였죠?

아티스트 등 창작자를 돕기위해 만든 단체 같은데요. 저도 정확히는 모르겠어요. 민트빌라님 포스팅보고 공모전 시작했다가 3번째이나 참가했네요. https://sndbox.co 샌드박스 홈페이지인데 뭔가 많은일을 하는것 같아요. 다음에 오프라인 공식행사라도 있으면 한번 가볼게요~ ㅎ

스팀잇 내부의 단체가 아니고 외부 단체인가봐요?

저도 자세히 안보다가 방금 살짝 살펴봤는데 그런것 같네요. ㅎ

이더 판다 깜찍하니 넘 이쁘네요, 콜라보도 멋지고여 ^^

(╹◡╹)감사합니다 ~

이더리움이 럭셔리해졌네요 ㅎㅎㅎ 깔끔하고 좋습니다!! 2등 축하드려요!!

(๑>◡<๑) 오옷~ 감사합니다~ 소요님 펀딩프로젝트
방금 봤습니다... ㅎㅎㅎ 코믹북이랑 뱃지 실물로 만날수 있겠네요... 마니마니 팔렸으면 좋겠습니다!!! 파팅~

우와, 2등 축하드립니다:) 판다찡이 아주 깜찍하네용

(╹◡╹)potosi님 감사합니다 ~ ㅎㅎ 운이 좋았습니다.

Congratulations @aaronho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와우 축하드려요 아론님 !!! 2등이라니!!!
이더리움이 완전 럭셔리해진 느낌입니다 :)
넘 멋져요 !!!:)

(๑>◡<๑)(๑>◡<๑)라나님 감사합니다. 1등은 못해보네요... 공모전은 너무많이해서 이제 좀 쉬어야할거 같아요.. ㅎㅎㅎ

애런님!! @sndbox 콤페 축하드립니당 =]!!!!
항상 다 하이 플레이스 차지하신다는 -
이런 재미가 있어서 스팀이 좋은것 같습니다 !ㅎㅎㅎㅎ

ヾ(๑╹◡╹)ノ"전부 민트빌라님는 덕분입니다... 이러다 공모전 사냥꾼이 될거같아요... 이제 그만 해야할거 같아요... ㅎ

우와 멋져요ㅋㅋㅋ 샌드박스 컨테스트 잼있는주제가 많네요!! 저도 용기내서 참여해볼까봐여!! ㅎㅎ

(╹◡╹)오늘 리플도 시작했습니다. 경아님이 참여하시면 재미있으라고 같아요~ 파팅!!! ㅋ 전 애플도 보자마자 후다닥 스케치를 끝냈답니다... ㅎ 샌드박스가 절 싫어할거 같아요.

오 아니죠ㅋㅋ 그렇게 고퀄작품들 만들어주시는데 샌드박스가 고마워해야죠ㅋㅋ저도 아이디어 생각나면 주말에 만들어볼께요 >_<

(๑>◡<๑) 넹~ 경아님 작품 기대되네요~ 아 토요일 시작이시네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와앗!!! 작가님 축하드려요ㅎㅎㅎ
스팀잇 요즘 잘 못 들어왔었는데, 들어오고 보니 2등 하셨다니!!+_+!!

(๑>◡<๑) 감사합니다 ~ 응원덕분에 샌드박스 공모전 3연속 입상했습니다:-)

수상 축하드려요!!

^_^ 감사합니다... 스모모님도 이번에 참가해보세요. 제가 리스팀했는데 이번에는 리플 로고입니다:-)

호오... 보러 갑니다 슝슝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05.55
ETH 2397.8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