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 아트+디자인 챌린지(스팀잇!)_Crypto Art & Design Challenge [Round 7: STEEM!]

in #creativecrypto6 years ago (edited)

This is my entry for logo art challenge hosted by @sndbox. Inspired by Tiago Pinto

Title: USER TYPE FACES _  스팀잇 사용자들 타입페이스


The Process


The Type Faces Project by Tiago Pinto

From the designer:
For me every Font has a Face. So Bodoni is the Italian  with a moustache, Futura is the stylish and good looking mid-life man,  Times New Roman… well you got the point.






Thank you for reading my post.


@sndbox 스팀잇 로고 아트+디자인 챌린지를 참가했습니다. 운좋게도 1회 비트코인부터 5회까지 연속으로 참가해서 위너 2번 입상 3번을 했습니다. 그런데 로고 챌린지에 kr-art 능력자 분들 참여도 많아졌고 요즘에 여러가지 일들이 한꺼번에 생겨서 EOS를 마지막으로 챌린지는 쉬려고 했지만 이번 주제가 스팀잇이라 빠질수가 없더라고요.

틈틈히 아이디어를 생각한 후 최종적으로 스팀잇 유저분들 타입을 폰트와 접목시켜봤습니다. 전부터 Tiago Pinto의 타입페이스 프로젝트를 좋아했었는데요. 그의 아이디어에 제가 좋아하는 폰트인 helvetica를 사용해봤습니다. (그래픽 디자이너는 helvetica를 좋아하는 디자이너와 그렇지 않는 디자이너로 나뉜다는 소리가 있지만 전 좋아하는 디자이너입니다.)

작업하면서 화난얼굴, 웃는얼굴, 우울한얼굴 등 아이디어가 계속 나오는 걸 일단 마무리했습니다. 다음에 시간이 되면 조금씩 만들어서 좀 모아지면 또 올릴지도 모릅니다. 만들면서 한글폰트로도 작업해보면 재미있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한국은 이제 수요일이겠네요. 이번주도 좋은 한주되세요.



Sort:  

This is... absolutely, brilliant.

(Curating tonight when the entries wrap up.)

(╹◡╹)Thank you for your compliment.

와 눈섭이나 표정으로 표현하시다니 아이디어가 정말 좋네요 ;D
특히 딸러에 콧수염 캐릭터 정감가네요 ㅋㅋ
저도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참여할 시간이 될지 모르겠어요
아직 정상적인 스티미언으로 복귀가 안됫네요 @@;;

(╹◡╹)감사합니다. 저도 콧수염 아저씨가 맘에 들어서 제일 키웠습니다. ㅎ 참여하시면 위너이실거 가튼데~ 여행다녀오시느라 여독도 있으신데 너무 무리는 하지 마세요~

와 기발한 아이디어네요 !!! 넘 멋찝니다 ^^

(╹◡╹)감사합니다. ㅎ 옥자님처럼 요리를 올리시는 분들을 위한 셰프도 만들긴 했는데 맘에 안들어서 일단 뺏습니다. 나중에 한가해지면 몇개 더 만들어볼려고요. ㅎ

와~!! 멋진 작품 잘 보고 갑니다^^!! 스티밋로고에 표정이 입혀져 더욱 재밌네요^^ (@aaronhong님 말씀데로 한글폰트로 작품을 만드는 것도 멋질 것 같아요!)

저도 Helvetica폰트 좋아하는 편이지만 이 폰트 이외에도 워낙 다양하고 깔끔한 폰트가 많아서 이것 저것써보느라 사용빈도가 조금씩 줄어들어 들고 있는 것 같아요^^

(╹◡╹)다복님 감사합니다. 기회가되면 한글도 도전해 볼게요. 저도 이것저것 쓰지만 폰트도 유행이 있는것 같아요..ㅎ

잘보고 갑니다. 정말 이쁘게 디자인하셨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

저도 헬베티카를 좋아하는쪽!ㅎㅎ
이번 아론님 작품을 안 뽑는다면...샌드박스의 눈을 의심할껍니다ㅋㅋ

^_^ 경아님 감사합니다... ㅎ 시간이 없어서 안할까 하다가 만들길 잘했네요.. ㅎ

ㅋㅋㅋ표정으로 합쳐진 것 들이 너무 귀엽네요!!

^_^ 에이카님 감사해요~ ㅎ

와 이런거 너무 좋아요!!
저도 헬베티카를 좋아하는 디자이너 중 한명입니다 ㅎㅎ

^_^ 스모모님도 헬베티카를 좋아하시는군요.. ㅎ 함께 뽑히면 좋겠네요 ㅎㅎㅎ

그러게요 :D 아자아즈아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_^ 호출에 와주셔서 매번 감사합니다~

오!!! 아이디어가 반짝반짝하네요! 우승 가즈아~~~~~~~!

(╹◡╹)에빵님 감사합니다~ 우승 가즈아~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