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오오!! 저의 꿈인 신축!!!
멋지십니다 > <♥

저에게도 꿈이었답니다 마니주님! ^^
점점 현실이 되어가고 있으니 기분이 좋네요. ㅎㅎ

오오!! 저의 꿈인 신축!!!
멋지십니다 > <♥ (2) ㅎㅎ
철우님의 집을 짓는건가요? 지난 포스팅좀 봐야겠네요^^

제가 직접 짓는건 아니지만 저희 가족의 보금자리입니다. ^^
귀촌을 위하여~

오호 !!
요며칠사이 많이 올라갔네요...
점차 변하는 모습들이 신기해요

요즘 비가 자주 내리는 바람에 일정이 계속 늦어지고 있긴 하지만...
저도 점점 집의 모습을 갖춰가는게 신기하고 즐겁네요. ㅎㅎ

목조건물인 모양입니다.

네...경량목구조 주택입니다. ^^

제가 자재 납품을 도와드리고 싶네요~^^
업체 선정을 다 하셨겠지만 혹시라도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연락주세요~^^

조경공사를 제외하고는 업체계약이 다 되어있습니다.
건축자재 관련 일을 하시나보네요.
뭐가 필요한지 고민 좀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조경은 마무리공사라 특히나 신경쓰셔야 할거에요
흙이랑 돌은 자재 자체의 하자가 적지만 시공이 잘못되면 시공하자 발생 위험이 높으니 잘 고르셔야 할거에요~^^
안전 우선으로 공사가 마무리되서 멋진 집 구경하고 싶네요~!!

@cheolwoo-kim You have received a 100% upvote from @intro.bot because this post did not use any bidbots and you have not used bidbots in the last 30 days!

Upvoting this comment will help keep this service running.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07.49
ETH 2645.11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