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이라도 한마리 시켜야 겠습니다.

in #corn6 years ago

거실 쇼파에서
아들과 같은 담요를 덮고 러닝맨을 봅니다.
등장하는 사람들에게는 불운이고 기막힘인데
아들과 나는 깔깔거리고 웃습니다.

아들과 나의 웃음소리에 놀라
아내가 그림을 그리다가 나와
내옆에 앉아 같은 담요를 덮습니다.
아내의 웃음소리가 더해지니
웃음소리가 점점더 커집니다.

아들이 대학에 들어가고 독립을 하면서
예능프로그램을 본적이 별로 없습니다.
아들이 돌아오고
잃어버렸던 우리들의 시간을 찾은것 같습니다.

상근 예비역으로 국방의 의무를 하고 있는 아들
이년여 시간동안 아들을 우리곁에 돌려준
이나라에 너무 감사합니다.

치킨이라도 한마리 시켜야 겠습니다.

Sort:  

어이쿠!
치맥으로 한잔하시면서...
보기 좋습니다.

아드님과 한 담요를 덥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셨겠네요.
전 아직 아이들이 어려 집에 있는 시간은 거의 항상 아이들과 몸을 부대끼며 살고 있습니다.
세 딸인데요. 이 아이들이 모두 시집가면 @corn113 님과 같은 감정을 느낄 수 있을까요? 아직은 육아에 정신없어 가끔은 탈출하고 싶은 젊은 아빠입니다. ^^

시간이 지나면
지금이 가장 행복했다고
회상하실겁니다. 횟팅

👨 오늘 런닝맨 재밌었죠. 저도 많이 웃었답니다.
저는 런닝맨에 감사합니다.

가정의 화목과 평안을 지켜주는 치킨! 아주 좋은 생각이십니다. ㅎㅎ 전 가족과 배달음식 먹은게 손에 꼽네요..ㅜㅜ

ㅎㅎ 저도 그러네요
채식주의자들이라....

치킨 맛있게 드시고 계시겠네요.
저도 영화한편 보려고 준비중이네요.
가족이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빕니다.

끝나고 드라마까지...

아드님이 이제 집에 오셨군요!
축하드립니다 ㅎㅎ
치킨 한마리로 오늘 좋은 시간 보내시겠군요!
전 보팅으로 미약하지만 보팅하고 갑니다 ㅎ

미약한지 알고있음다. ㅋㅎㅎㅎㅎ
농담

치킨은 1인 1닭입니다...

두어조각이면 끝입니다 저는...
1마리가지고 3식구먹어도 몇조각 남습니다.

멋지십니다.

행복한 한 가정의 일요일 저녘을 글로 접하는거 같네요. 콘님^^

아들 전역 축하드립니다^^ 콘님^^
저희 아버지도 저 건강하게 전역했을때 부대앞까지 온게 생각나네요^^
행복한 저녁시간보내세요^^

전역이라니요 이제시작임걸요

Such an interesting life you have got. Nothing is more valuable than the time you spend with those that love and cherish you. It is never about the money because at the end of the day it can only buy you the artificial fun that are momentarily but moment you share with your loved ones are eternal.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986.04
ETH 2580.24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