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아라 병아리

in #corn7 years ago

병아리가 푸드득 날개짓을 하길래
몇마리 붙들었다.
내손에서 계속 푸드득대며 저항하지만
내 손목힘을 이길 병아리는 없다.

ㅋㅋㅋ 날아라 병아리
치킨이 되는날 보자

Sort:  

여기 계셨군요~~~^^

제가 요즘 달걀/병아리/암닭의 관계에 대하여 계속 고민 중인데 병아리 이야기를 해 주시네요. 무럭 무럭 자라 닭으로 성장해서 닭 사회에 일조를 해야지요.

진짜 병아리인가 했습니다.
잘 키우시기 바랍니다.
뭔가 종목을 골라서 매매를 해야 할 모양이네요.
스팀이 영 힘이 없는게..

bcc 몇마리 ㅋㅋㅋ

수익 잘 내시길 빕니다.

악... 진정한 용자십니다!!ㅎㅎ 저는 공포스러워서 감히...ㄷㄷ

ㅎㅎ 날아라 병아리~~
금요일 오후입니다~~
반갑습니다

댓글 안봤으면, 진짜 병아리인 줄...ㅋㅋ

지금은 스팀이 약골 병아리 같습니다. 계속 저희와 같이 계시다가 치킨이 되는 날을 맞이하시지요~

글 올리신 시간을 감안한다면..
지금은 닭도 아닌 병아리도 아닌 영계정도는 되지 않으셨을까 싶은데 ^^
장닭되면 잡수시려고요? ㅎㅎ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64.22
ETH 2595.61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