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쿡쿡] 황태채토스트 ♥

in #cooking6 years ago

캡처.PNG
안녕하세요. @milkissdd 입니다.
오늘은 예전에 만들었던 황태채토스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음 황태채에 뭔 빵이냐 하실 수도 있는데요 ^^;;;

한공모전 주제가 우리나라수산물로 새로운 간편한 한끼식사를 만드는 것이었는데 그때 제출했던
제가 생각해 낸 레시피입니다.
다소 괴상할 수 있지만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랬던 그런 토스트입니당
그래도 472분이나 봐주셨네요 ~~

그럼 !스타또!!!
캡처6.PNG
캡처5.PNG
캡처1.PNG
캡처2.PNG
캡처4.PNG
[만개의 레시피에서 가져왔습니다.-공모전당시 제가 직접올렸던 레시피입니다. ]

3.PNG

기호에 따라 고춧가루를 추가 해서 드셔도 살짝 매콤하니 괜찮습니다.
맛이어떠냐면 요......
한국식버터구이오징어에 빵을 같이 먹는 느낌이랄까요 ㅋㅋㅋㅋㅋㅋ
황태채 가시를 잘제거해 줘야 만 편하게 이물감없이드실 수 있어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시길 바라며 빠빠

Sort:  

맛이 너무 궁금해요~ 진짜 처음듣는 레시피네요~ 궁금해서라도 만들어먹어봐야겟어요!!

저도 될까 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

황태채 토스트라... 맛이 굉장히 궁금해요!!^^
기분좋은하루되세요~~

나쁘지 않아요 ~~ 좋은 하루되시길바래용~

먹는 것도 커다란 즐거움이죠.^^

그쵸 저는 먹는 맛에 삽니다. ~~

계란 반숙이 완벽하네요!!!
집에서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넵넵 예쁘게 잘되서 기분좋았어요 ~~~꼭해서 드셔보셔요~

아이디어 좋은데요~
버터구이오징어 맛이라니 더 댕깁니다~^^

집에서 영화볼 때 빵없이도 해 먹어도 될것같아요.~~

황태채 토스트라 맛나겠어요 팔아도 될듯

특이한 맛이어서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을 것같아요. ^^;

^^좋은 ㅎ오후되세요.~~

특히합니다. 황태토스트라...먹어보고 싶네요.

해서 드셔보셔요~생각보다 괜찮아요

의외로 황태를 튀기니 심감도 좋고 맛있더라구요...ㅋㅋ
음 좋은 아이디어네요..ㅋㅋ

튀겨도 맛있더라고 하더라구요 ~~

황태채 토스트라니!! 이거 완전 신박한데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황태를 못먹는데 왠지 이건 먹을 수 있을거같아요!! 도전해볼게욬ㅋㅋㅋ

아 살짝비린것도 잘느끼시면 힘드실 수도 있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30
BTC 57962.42
ETH 3050.85
USDT 1.00
SBD 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