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달밤의 검은 고양이단

in #coinkorea7 years ago

그란님 글을 처음 본 이후로 벌써 한달이 넘었네요 ^^
처음 만난날 부터 지금까지 늘 즐거움을 주셨습니다.
수익의 문제를 떠나서 올려주시는 글 하나하나가
두근거리고 설레는 내용들로 가득하고 힌트를 찾아보는 재미에
한달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겠습니다 ^^
많은 분들이 보시는 글이다 보니 조심스러우실수는 있으시겠지만 신이 아닌이상 모든걸 다 맞추기는 힘들듯 합니다.
애초에 리딩하실려고 시작하신것도 아니시자나요.
저는 코인시장에 1년전에 주식도 한번 해보지 않고 친구 소개로
퇴직금 1천만원을 들고 진입해서 어려움이 많았지만
그때마다 선의의 뜻으로 노하우를 알려주시는 고수님들이 있으셔서 여지껏 잘 버텨온거 같습니다.
물론 그런분들은 사라마라 하지않으시고
어떤 상황이 오면 어떻게 대처하는게 손실을 줄이는 방법이라는
말씀을 해주시는 분들이셨습니다.
그런 분들 덕분에 저 나름의 투자원칙을 지키고 개선하면서
꿈에 그리던 작은 아파트 한채를 살수있게 되었습니다.
그란님 글을 보면서 3초스캐너가 아닌이상 수없이 정독하면서
자기것으로 만들려고 노력하시는 분들에게
그란님은 햇살과 같은 분입니다.
늘 고맙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
지치지 마시고 걱정하지도 마시고 그냥 처음 시작하실때
설레임으로 스팀잇에 들어오셨을때 처럼 그렇게 가셨으면 합니다 ^^
참고로 저는 러블리즈 팬인데 그란님 덕분에 에이프릴 앨범을 사게 되서 바람핀거 같은 생각이 듭니다 ^^;;;

Sort:  

ㅎㅎㅎㅎㅎㅎㅎ 러블리즈나 에이프릴이나 둘 다 귀여운걸요. 케이 짱!!

저도 케이 팬입니다 반갑습니다 ^^b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085.08
ETH 2337.41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