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코인]세력이 돈 버는 방법

in #coinkorea6 years ago

앗 ㅋㅋ...죄송합니다
배려심없게 글을 썼네요 :)


제가 저점을 다졌다고 말하는 것은 일정 가격 아래로 안내려가지만
자꾸만 그 가격에 닿는 것을 말합니다.
rads차트 보시면 이상하게 44000사토시 아래로 안내려가죠?
저 부근에 매수를 넣고 물량을 매집했기 때문입니다.

윗꼬리는 이와 별개로, 매수를 넣고 매집하면 하루에 1비트도 모이지 않을 수 있으니까
저 알트를 많이가진 사람이 매도주문을 걸어놓으면 그 지점까지 시장가로 긁어서
한번에 약 10비트정도 매집하고, 갑자기 가격이 오른 것을 보고 일반 개인들이 매도주문을 넣다 보니
가격이 잠시 올랐다가 다시 내려가서 생긴 모양입니다.
저는 이걸 매집의 흔적으로 봅니다.


28비트는 비트랙스 차트에 나와 있습니다.
차트 위에 작은 알파벳들이 써 있죠?
각각 open, high, close, low, volume입니다...아마도요(첫글자 보고 대충 유추한 것입니다만 맞을겁니다)
그중 V, volume에 28이란 숫자가 있습니다.
이는 그 봉에서 28비트만큼의 거래가 발생했다는 이야기입니다.
하지만 가격이 크게 오르지 않았습니다.
28비트면 매집한 양을 다 털지도 못했을 것이고요.
그래서 다시 펌핑이 온 것입니다.
즉, 펌핑으로 보기엔 작은 거래량과 가격 상승이 보이면 추가매집으로 보고,
그런 모습이 보인 코인은 보통 약 24시간안에 펌핑이 옵니다.


초보자분이시면 펌핑은 조금 위험할 수 있습니다 :)
하지만 뭐 깨지면서 배우는게 제일 빠르죠 ㅋㅋ
오늘 펌핑된 코인이 많으니, 이미 펌핑된 코인의 차트를 비교하면서
어떤 모양이 보이는지 직접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D

Sort:  

감사합니다 정말로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8010.39
ETH 2457.12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