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세력이 돈 버는 방법

in #coinkorea6 years ago

오랜만입니다 :)
평일에는 글 쓰기가 조금 어려워 일주일을 쉬었습니다 ㅠ

요즘 코인 시세를 확인하시는지 모르겠습니다.
사실 아직 비트코인은 불안정한 상태입니다.
계단식 하락을 한 탓에 위에 물량대가 무척 많고, 신고점을 찍으려면 많은 시간이 걸리겠죠.
그러나 저는 곧 회복할 것이라고 봅니다.
세력이 매집을 충분히 했다고 여겨지기 때문인데요,
이는 밑에서...

세력이 돈버는 방법


이 부분은 굉장히 중요한 부분입니다.
코인판에서 돈을 벌려면 이 부분의 이해가 필수적입니다.

세력이 존재하는 이유는 많은 돈으로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함입니다.
그럼, 세력이 돈을 벌겠다고 전재산을 다 쓸까요?
리스크 관리를 위해 일부분만 쓰는 것은 당연할 것입니다.
하지만, 일반적인 세력은 그 돈으로 이더리움처럼 대형 알트를 움직이긴 어렵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래의 절차가 필수입니다.

  1. 비트코인 매집
  2. 잡알트 펌핑
  3. 대형알트 펌핑
  4. 현금화

현재 비트코인 매집이 어느정도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세력마다 주력종목이 달라서, 비트코인 주력 세력은 더 매집할지 모르지만,
일반적인 중소형 세력은 매집이 끝났을 겁니다.
그 이유는 잡알트들의 펌핑인데요,
얼마전 스팀달러의 펌핑을 보셨을 겁니다.
비슷하게, 최근 비트랙스에선 매일 20~30%상승 코인이 하나씩은 나옵니다.
이는 세력이 모은 비트코인으로 매집 후, 펌핑으로 비트의 갯수를 늘리고 있다는 말이죠.
현재는 20~30%지만 비트가 안정화되고 비트 갯수가 늘어가면
이전처럼 100%도 한번씩 나올 것입니다.
잡알트를 돌아가면서 매집, 펌핑하며 충분한 비트가 모였다면,
시가총액이 큰 코인을 건들기 시작하겠죠.

시가총액이 큰 코인은 보통 원화/달러 상장이 되어있습니다.
작년 겨울을 예로 들어볼까요?
그 이전에 모은 비트코인으로 각종 코인들을 펌핑했습니다.
업비트에 들어가보면 상승률이 큰 코인은 80%은 항상 넘겼던 것 같습니다.
그렇게 모은 비트로 퀀텀을 12만, 이더를 200만까지 올리고
비트가 좀 부족한 세력은 아인과 슨트를 올려서
광기에 쌓여 추가매수 하는 개미들에게 물량을 넘겼죠.
그 후 현금화를 하여 매일 쇠고기를 먹으러 갔을 겁니다.

지금은 뭐하고 있을까요?
아마 비트코인 매집 후 위의 2단계, 잡알트의 펌핑단계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Screenshot_20180407-231450.jpg

저도 장투하고 싶은 코인이 몇 있습니다만,
지금은 펌핑차트가 보이는 종목에 들어가 비트를 늘리고
생긴 수익으로 장투코인에 넣고 있습니다.
펌핑차트를 한번 살펴볼까요?

Screenshot_20180407-232245.jpg

오늘 펌핑된 rads입니다.
펌핑을 찾는법은 두가지입니다.

Screenshot_20180407-232558.jpg

첫번째는 언제 펌핑될지 모르지만 저점에서 사고 매도주문을 넣는 방법입니다.
위처럼 위쪽에 꼬리가 생기고, 바닥을 다지는 모양이 보이면 매수합니다.
그 이후 원하는 가격에 매도를 걸고 잊습니다.
언젠가 세력의 펌핑이 오면 수익이 생기겠죠?
조금 대책없이 보이지만, 모든 잡알트가 펌핑되는 이 시기에는 괜찮은 방법입니다.
차트 볼 시간이 없는 저는 이 방법을 자주 이용합니다.

Screenshot_20180407-233042.jpg

두번째는 tx의 차트를 보며 설명드리겠습니다.
세력이 28비트만큼 시장가로 긁었습니다.
펌핑하기는 좀 부족해 보입니다.
급하게 매집했다는 뜻이죠.
이와같은 모양이 나오면 약 24시간 안에 펌핑이 옵니다.

Screenshot_20180407-233240.jpg

이후 약 20%를 올렸네요.
이 방법은 자주 차트 확인 가능하신 분이 사용하시면 좋을 듯 싶습니다.


어쩌다 보니 펌핑차트를 보는 이야기가 되어버렸습니다만...
펌핑에 탄다는 것은 리스크가 큽니다.
자신이 없다, 리스크관리 하고싶다 하시는 분들은 유망한 코인을 매수하세요.
분명한 건, 현재 유망한 알트들의 가격은 바닥이라는 것이죠.
잡알트의 펌핑이 끝나면서 대형알트의 매집이 시작되면 지금보단 높은 가격일 것입니다.
늦지 않게 매수하시길 :)


너무 오랜만에 글을 쓰니 제가 다시 읽어봐도 무슨소리인지 잘 모르겠네요 ㅋㅋ
일단은 이 글에서 꼭 가져가셨으면 하는 내용은 이것입니다.

소형알트의 펌핑이 오면 매수하고

대형알트의 펌핑이 오면 현금화하자!

때가 되면, 욕심말고 꼭 현금화합시다!
저도 꼭 욕심부리지 말고 현금화 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ㅋㅋ

Sort:  

펌핑을 예측 한다는 건 리스크가 너무 심하기도 하지만 어렵네요.

넵...위험하고 어렵긴 하죠.
그런데 세력의 움직임을 생각하면 펌핑을 타는건 지금 말고는 기회가 없을듯 합니다.
강요는 못하겠지만, 소액으로 해보는 정도라면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

현금화가 제일 관건인것 같아요 ^^

맞는 말씀입니다 ㅋㅋ...
작년 9월에 들어와서 10배도 만들어 보았지만 지금은 원금이네요 ㅋㅋㅋ
적절하게 현금화 할 수 있길 ㅠㅠ

작년에 비트폭행 당해본 경험으로는

하락장→비트매집→비트폭행→알트매집→알트펌핑→하락장
순으로 갈수도 있을것 같네요

오늘 누비트가 폭주하는군요 ㅡㅅㅡ
이제 슬슬 상승장이 다가오는건 맞는 것 같습니다.
비트도 7000주위에서 횡보하는게 저항선 희석시키는 것 같고...
얼마전 ETF이야기도 슬슬 올리겠다는 이야기로 들리네요.
이번 상승장에는 적절히 현금화 할 수 있길 ㅋㅋ

잘읽었습니다.
Pump and Dump를 찾기는 정말 어려워요.
예전에 모싸이트에서 PnD를 할 사람들을 모집하는 것을 봤습니다. 한 사람이 "내가 지금 1만불이 있는데, 이거 PnD를 해야겠어. 오늘 밤 서부시간으로 몇시에 PnD를 하려고 하는데, 같이 할 사람 나에게 답을 달아줘~"라는 식으로 글을 올리자 금세 몇십명이 붙었습니다. 그리고 그날 이후 그 사람에게 물어봤죠....성공했냐고. 성공했다고 하더군요.
하지만, 이런 사람들과 팀을 짜고 있지 않으면 뒤통수를 맞을 수도 있습니다.
하여튼, PnD를 팀으로 모여서 한다는 것을 어떻게 알게되었냐구요...? 그런 일을 했던 친구가 자기 Discourse에 저를 초대하면서 같이 하자....우리 회원이 2000명이다...했던 기억이 납니다. 자기들은 조직적으로 움직인다면서 언제까지 코인을 모으고 며칠이 되면 덤프할꺼다...라면서 저에게 기회를 주겠다는 말을 하더군요. 제가 뭐 공자왈맹자왈을 외치는 도덕적인 사람도 아니고...기회를 마다할 필요도 없었지만, 단 한가지 이유로 거절했습니다....그건 귀찮아서 ... ㅎㅎ 그냥 귀찮아서 안해요~했습니다.
물론 지금같이 하락장일 때는 PnD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만, Pump온 것을 눈치채고 들어갔다가 잘못하면 오히려 역풍을 맞아서 털릴수도 있습니다. 경험상...털려봐서 압니다 ㅠㅠ...

저는 같이 매수벽 쌓고 올리겠다는 이야기는 아니였습니다.
차트보고 저점에서 산 뒤 가격 올릴 때 채결되는 걸 기다리겠다는 이야기였죠.
확실히 털릴 수 있지만, 말씀드렸듯 지금은 모든 알트가 펌핑 되는 시기입니다.
적절하게만 걸어놓으면 괜찮을 듯 싶어요 :)

맞습니다. 매수벽쌓는 것은 하지 마세요...저희같은 개미들이 죽어요 ㅠㅠ ㅎㅎㅎ 님처럼 거래하시는게 맞아요. 적절하게 걸어 놓으면 모르는 사이에 돈이 쌓이죠 :)
잘 읽었습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팔로우 했어요 :)
이제는 오를 타이밍인 것 같습니다.
우리 모두 많이 벌었으면...ㅋㅋ

좋은 정보 잘 보고 갑니다!^^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
오늘은 펌핑될 것 같은 애들 차트한번 모아서 볼게요
오늘 밤에도 들러주시길 :)

토카님~
아직 초보여서 글에 대한 질문이 많네요

  1. 첫번째 방법 : 윗꼬리 길게 있고 저점다지는 차트
    -> 위로 한번 쭉 올라가고 계속 내려가는 걸 저점다진다고 하나요?

  2. 두번째 방법 :

두번째는 tx의 차트를 보며 설명드리겠습니다.
세력이 28비트만큼 시장가로 긁었습니다.
펌핑하기는 좀 부족해 보입니다.
급하게 매집했다는 뜻이죠.
이와같은 모양이 나오면 약 24시간 안에 펌핑이 옵니다.

-> 28비트로 긁은게 제 눈엔 안보이는데 어디있나요...?
-> 이와같은 모양이라는게 어떤 모양일까요? 3번읽었는데 잘 모르겠어요..

Loading...

팔로우 해 드렸어요 XD

근데 그 욕심 버리기가 쉽지않은것 같아요~

!!! 힘찬 하루 보내요!

This post received a 65%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toka!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toka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와 coinkorea 커뮤니티의 지원을 받아 65%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2986.12
ETH 3072.14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