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CND보상

in #coinkorea7 years ago

신디케이터(CND)에 관해서는 여기서 확인 해 주세요
[코인매매]CND


읽기 귀찮으신 분을 위해 요약하자면,
가격 예측/ICO나 코인성장률 순위등 다양한 질문의 예측을 하며
금전적 보상을 받는 앱입니다.
이 예측들을 모아 자신들이 개발한 인공지능이랑 결합하여
여러 예측결과를 CND홀더에게 공개합니다.
금전적 보상도 자신들이 예측을 토대로 매매하여 버는 돈으로 준다고 하네요.


한달동안 포인트를 모으고 그 결과에 따라 이더리움을 나눠줍니다.
제가 2/17일 부터 했는데, 3/1일날 결과가 나왔습니다!
사실 별 관심도 없다가 생각나서 문의를 넣으니 얼마 받는지 정리한 표를 보여주더군요.

Screenshot_20180303-014958.jpg

제 등수는 352등, 받는 이더리움은 0.0075개 정도 되는군요.
참고로 출금은 0.01개부터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번달도 열심히 해서 포인트를 모아야...ㅠㅠ
Screenshot_20180228-224815.jpg

2월 마지막날 찍어놓은 등수입니다.
예측이 너무 많아서 등수 그래프가 보이지 않네요 ㅋㅋ
그런데 등수가 위 보상 표랑 차이가 좀 납니다.
위 표는 아무래도 코인/실물의 랭킹을 합친 것 같아요.

Screenshot_20180303-015018.jpg

그럼 역시 1등이 궁금해지지 않습니까?
그래서 1등이 얼마나 받았는지 찾아보았습니다.
0.78이더리움이나 받았네요.
하루 10분이면(제 기준입니다 ㅎㅎ...) 해결하는 문제들로 저정도 보상이면...
꽤나 매력적으로 보이는군요 ㅋㅋ


하루 10분으로 이더리움 0.0075개면 용돈벌이는 되는 것 같습니다.
솔직히...스팀보다 잘벌리네요
스팀은 글 쓰는데 보통 한시간은 걸리는데 말이죠 하하
흑화하기 전에 계산을 그만두고 마음에 담아둔 말이나 하나 남기고 갈게요.
전혀 뜬금없지만 ㅋㅋ
요즘 초심을 잃고 욕심부리는 일이 많은 것 같아서 다짐하고 가려고요.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넌 뭐든지 할 수 있지만

모두 할 수는 없다구

Sort:  

재미있는 컨셉의 코인이네요 ㅎㅎ
보팅, 팔로 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맞팔은 스티미언으로서 당연히 해야할 일이죠 :)

신디케이터가 이런 코인이었군요. 처음 알게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꼭 1등 하시길. ㅎㅎ

상위권은 워낙 괴물이라...ㅋㅋㅋ
미래예지 아니면 불가능할 것 같아요 ㅠㅠ
정말 1등은 미래를 보는 초능력자일지도...?

toka님 멋지십니다! 하시는 일에 열정을 갖고 최선을다해 꾸준히 하다보면 분명 좋은결과 있으실거에요~ 좋은밤 되세요~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몸도 마음도 자꾸 풀어지는게 이제 슬슬 봄이 오나 봅니다 ㅋㅋ
문탱님도 올해는 이루고 싶으신거 이뤄지길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상위권 사람들이 매번 바뀌는지 아니면 유지되는지가 궁금하네요. 그냥 운이 좋아서 한두번 맞은건지 아님 정말 신뢰성 있는 데이터인지 말이죠 ^^

호호~~ 신기하네요
신디케이터라~~ 가상화폐에 관심 많으신 분들은 도전해 볼 만한 것 같네요~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This post received a 50%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toka!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toka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와 coinkorea 커뮤니티의 지원을 받아 50%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오늘 신디케이터에 대해서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님이 쓰신 내용과는 조금 다른 방향으로요. 그래서 어떻게 쓰셨는지 읽고 갑니다. 잘 읽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49.61
ETH 2321.3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