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매매]CND

in #coinkorea7 years ago (edited)

투자 권유글이 절대 아닙니다. 판단은 본인의 몫입니다.


※ 이 글이 매수의 이유가 되서는 안됩니다. 도움자료로만 사용해주세요!

1. CND(신디케이터)를 매수하려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저는 아직 매수하지 못했습니다.
보유중인 코인의 가격이 오르면, 매도 후 장기투자 종목으로 넣을 생각입니다.
그 전까지는 오르지 않았으면 좋겠지만, 일단 매수 이유를 써 볼게요.

[이유1]팜비치의 보고서

아마 제일 큰 이유가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신디케이터(CND)코인의 존재도 몰랐으니까요.
하지만 팜비치의 보고서를 읽고, 신디케이터를 찾아보고, 사용해보며, 확신이 들었습니다.
1월달 보고서에 내용이 들어있으므로 참고해 주세요.


[이유2]벌써 존재하는 결과물1

실제로 거래소에 상장된지 얼마 되지 않은 코인이지만, 성과물이 존재합니다.
바로 신디케이터 어플리케이션인데요,

Screenshot_20180216-223106.jpg

앱 실행시 뜨는 화면입니다.
여기서 각종 질문(가격 예측)이 나오며, 암호화폐 질문과 현물자산 질문, 두 종류의 질문이 존재합니다.
사용자는 질문에 대답하며 예측이 정확할수록 더 많은 포인트를 얻습니다.
반대로 예측이 틀리면 포인트를 잃죠.
그리고 매달 한번 포인트를 정산해 높은 포인트를 가진 사람들에겐 금전적 보상을 줍니다.
즉, 사용자는 보상을 얻기 위해 최대한 정확한 예측을 하게 되죠.

Screenshot_20180220-231524.jpg

9일 후, 암호화폐 관련 포인트가 높은 사람에겐 총 1.25비트를 나눠준다고 하네요.
마찬가지로, 현물자산 관련 포인트가 높은 사람에겐 7500달러를 나눠준답니다.
이 보상은 매달 지급되며, 이를 통해 더 정확한 예측을 이끌어 낼 수 있겠죠?


[이유3]벌써 존재하는 결과물2

백서를 읽어 보시면, 하이브리드 인텔리전스라는 용어가 존재합니다.
이를 이해하기 위해 필요한 배경지식이 있습니다.
군중을 여럿 모아서 어떤 값을 예측하도록 시키면 거의 정답에 가까워 진다는 것이죠.
이를 집단지성이라고 합니다.(직역하면 군중지성이지만, 해석이 맞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이 집단지성은 위에 보여드린 앱을 통해 사람들이 미래 가격을 예측하며 적용됩니다.
거기에 CND팀이 만든 인공지능을 이용해 가격을 예측, 두 결과를 합쳐 더 정확한 결과를 이끌어냅니다.
실제로 이 방법을 통해 큰 수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이유4]무궁무진한 사용처

(팜비치 레포트 일부 발췌)

  1. 미국대선때 사전투표조사를 위해 사용된 금액만 6.8 조원.
  2. 월스트리트는 일년에 50 조원을 리서치에 사용중.
  3. 매년 스포츠 도박에 사용되는 1경원.
  4. 대기업들은 연간 12.5 조원 정도를 새 제품을 위한 소비자 조사로 투자함.
  5. 보험회사들은 연간 185 조원을 위험성을 예측하는데 사용중.

등등...
여러 분야의 산업들이 잠재적인 신디케이터의 사용자들이죠.
지금 CND 팀은 금융부문의 중점으로 일하고 있지만, 곧 다른 쪽의 서비스도 제공 할 것이라고 합니다.
만약 이러한 분야에 사용되어 저 낭비되는 비용을 줄일 수 있게 된다면, CND의 가격은 상상이상이겠죠? XD


[이유5]한정된 수량

coinmarketcap에서 보시면 최대 수량이 20억개입니다.

Screenshot_20180220-230815.jpg

많은가요? ㅋㅋ
여기서 CND가 왜 필요한지 알려드릴게요.

Screenshot_20180218-201936.jpg

신디케이터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선 최소 5000개가 필요합니다.
그마저도 굉장히 제한적이죠.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선 100만개 이상의 CND코인을 보유해야 합니다.
곧, 모든 서비스를 이용 가능한 사람은 최대 2000명이란 소리입니다.
20억개라지만 굉장이 적은 수치죠 ㅎㅎ

게다가 현재는 시가총액도 낮습니다.
시간이 지나 더욱 많은 CND코인이 스테이킹되면, 가격상승이 더욱 빨라지겠죠?


[+덤]

실제로 앱을 받아 몇일 사용해 보았습니다.
생각보다 까다로운 질문이 많았고, 포인트 얻기가 꽤나 어려웠습니다.
그래도 이런 예측의 결과가 모여 신디케이터의 정확도가 된다면 꽤나 유용할 것 같습니다.

Screenshot_20180220-231235.jpg
(0포인트일때 약 8000등입니다)


저는 시드가 작기 때문에, 5000개정도만 사서 신디케이터를 사용할 예정입니다.
나중에 매수해서 신디케이터를 사용하면, 가끔 정보를 나눠드릴게요 ㅎㅎ
그 전에 보유중인 코인부터 올라야 할 텐데요...

댓글 다신분 모두 팔로우 해 드립니다

Sort:  

신디케이터에대해 전혀모르고있었는데!
이런 가능성이 있는 코인인줄 상상도 못했어요!+_+
신중히 고민을 해봐야겠어요

좋은정보 감사드려요 토카님!~

아! 업비트봐보니 신디케이터는 SYNX 던데 CND는 다른코인인가요?

방문 감사합니다 ㅋㅋ
굳이 코인 매수하지 않아도 앱은 사용가능해요
관심있으시면 한번 사용해보심이...?
보상을 받을지도 모르잖아요 XD

SYNX와 CND는 정말 다른 코인입니다.

투자 권유같아 보일까봐 포스팅에서는 어느 거래소에서 살 수 있는지 언급을 안했지만,
현재 바이낸스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이름은 같은 신디케이트인데 다른코인이라구요?! 이거 헷갈릴수도있겠네요!! 잘모르시는분들은

일단은 신디케이터보단 CND로 표기하려 했습니다.
그래도 @chrisjeong님께서 질문해 주셔서 다음분부턴 햇갈리지 않으시겠네요 ㅎㅎ

바이낸스가서 확인해봤어요 정말 다르더군요!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그냥 코인 애기인줄 알았는데, 이런 유용한 정보였다니, 토카님이 제 글이 댓글 달지 않아주셨으면 저는 이글을 못볼뻔 했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그런데 코인이 5000천개가 있어야 사용 가능한가요?

ㅋㅋ 대단한 글은 아니지만, 칭찬 해 주시니 기분이 좋네요 :D
신디케이터 봇을 사용하고 싶으시면 최소 5000개가 필요합니다.
자신의 이더리움 지갑에 보관하시고, 그 이더리움 지갑 주소를 등록하시면 사용 가능합니다.
5천, 20만, 70만, 100만으로 단계가 나뉘어있지만 20만개부턴 일반 개미가 접근하긴 조금 어려워 보이네요 XP

하지만 단순히 신디케이터 앱을 사용하고 싶으시다면, 보유 코인의 수량은 상관 없습니다.
질문에 대답하며, 포인트를 쌓고 월말에 보상만 가져가셔도 됩니다.
(1.25비트코인이지만 실제 보상은 그 가치의 이더리움 혹은 CND로 받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관심 종목으로 넣겠다는 생각이 들진 않지만, 추가로 올려주시는 자료를 보고 다시 판단해볼께요.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지금 당장 살 생각은 없어서 많은 자료를 얻진 못할 것 같아요 XD

넵^^ 혹시나 제가 관심이 많아지게 되면 그땐 제가 알려드리죠.^^

한글버전도 나오면 더욱 더 성장할 듯 해요.
저도 매수추천!

매수 추천글이 아니에요 ㅠㅠ

매수하라고 했다가 가격이 내리면 누굴 탓합니까...
전 단지 다른 분들에게 이 글이 매수판단을 할 때 도움이 되었으면 했습니다.

아 그리고 한글버전은 큰 의미는 없을 것 같아요.
주 사용자가 외국사람들이니 말이죠...
그리고 영어라고 해도 별로 어려운 단어는 없어서 사전만 있으면 충분히 사용가능한 것 같아요 :)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This post received a 40%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toka!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toka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와 coinkorea 커뮤니티의 지원을 받아 40%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좋은 글 감사합니다. 시장 예측 코인들이 많이 있는데 누가 살아남을지 기대되네요~ ^^

무언가 재미있는? 코인이네요 ㅎㅎ

관심 있게 보고, 투자하는 신디케이터에 대한 글 서칭하다 댓글 남깁니다. 팔로우하고 가요 ^^

맞팔 해 드렸어요~
언제적 글인데 이렇게 찾아오실줄은 ㅋㅋ
3월 초반에 보상받은 내용의 포스팅도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한번 찾아봐 주세요!

cnd를 가지고있는데 이런 정보는 전혀 몰랐네요..
감사해요.
그런데 신디케이더는 어떻게 사용하는거지요?
검색해도 정보가 없네요...
후속글 올려주시면....(염치도 없이....)

요즘 공부하는게 있어서 시간이 잘 나지 않네요ㅋㅋ
글을 새로쓰기는 조금 부담스럽습니다...죄송합니다 ㅠㅠ
플레이스토어에 cindicator 검색하시면 어플리케이션이 나옵니다.
로그인 하시면, 질문들이 바로 보입니다.
그 질문들에 대한 답을 하시면 됩니다.
결과가 나오면 그 결과에 대한 보상이 포인트로 들어오고요.
매달 말에 포인트 정산을 해서 내 등수만큼 이더리움을 줍니다.


혹시 신디케이터 보유에 따른 기능을 사용하고 싶으시면,
어플리케이션에 QnA같은 메뉴에 잘 나와있습니다.
영어긴 하지만...
대충 설명해드리면 텔레그램 앱(컴퓨터에선 프로그램)을 받고 신디케이터 봇을 추가한 뒤
CND코인을 보유중인 이더리움 주소를 인증하면 바로 사용가능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45.30
ETH 2331.01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