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붓툰] 펌핑이 온다켔는데..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코인붓툰입니다.
기존 코인툰에 묵화의 감동과 품격과 지성을 가미했습니다.

1 jot됐다.jpg

Sort:  

타타님 붓툰은 언제나 옳습니다ㅋㅋ

폴님의 댓글은 옳음과 그름마저 넘어선 경지네요! 고마워요.^^

너무 웃기네요ㅋㅋㅋㅋㅋ
제발 반등..

좀 웃으면서 시장도 봐야할 것 같아서 만들어 봅니다. 기운 나네요!
내일도 올려볼랍니다.

ㅠㅠ 쯧쯧 ㅠㅠ

이젠 자나깨나 찌라시 조심...ㅡㅡ;;;

JOT 저거 진짜예요? 댓글달고 검색들어갑니다 ㅋ

맞죠? ^^

ㅋㅋㅋㅋ 깨알영어!! 우째 이런걸 ~~
찌라시 항상 조심해야죠!!

거의 불온삐라 수준인데 아직도 그걸 솔깃해하는 제 귀싸대기를 때려주고 싶을 때도 있죠.

jot 됐다 주륵주륵 ㅋㅋㅋㅋㅋㅋㅋ

우린 모두 jot의 터널을 통과해야 어른이 되나봐요.ㅠㅠ

붓툰 정감 있습니다.
깨알 영어 일상에 적용시켜 보겠습니다.

일상에 적용하면 딱 좋은데 가즈아 외의 장소에서 쓰면 매장당하기 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사부님도 울고계시다니..ㅋㅋㅋㅋㅋㅋ아 너무 웃었네요 ㅋㅋ

오잉? 욱크님은 그렇게 jot된 경험이 없는것처럼? ㅋㅋㅋ

ㅋㅋㅋㅋ저는 엄청 많습니다...ㅋㅋㅋㅋㅋ심장 덜컹 거리는 정도의 jo...t..된...???

jot ㅋㅋㅋㅋㅋ
펌핑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우리 피래미를 살리는 펌핑 가즈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즈아!

오옷! 간지님 말 떨어지자 스달 반등 시작!!!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7645.95
ETH 2389.9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