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cine] 오늘의 뻘짓거리

in #coinkorea7 years ago

음 새로 나오는 코인에 대해서는 상장빨을 노리시기 보다 그 이전에 이 코인이 무엇때문에 왜 만들어져서 세상에 나오는지를 뭔저 보신다면 상장 후 고꾸라 질 것인지 상장 후 훨훨 날아갈 것인지 파악이 되실 겁니다. 제가 검색해본 EOS는 일반인이 이해하기 어려운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에 국가에서 가상화폐를 제재한 가장 큰 이유는 가상화폐에 접근하는 대다수의 사람들이 그 코인이 무엇 때문에 어떤 목적을 가지고 개발되고 세상에 나오는지를 정확히 파악하고 접근하는거 보다 단지 투기의 대상으로 바라보고 접근하기 때문입니다. 저는 제가 나름 가상화폐를 제대로 이해했다고 생각하지만 EOS의 경우 그 사용 목적이 난해하여 가상화폐의 진짜 의미를 파악하지 못하는 대다수의 사람은 제대로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당연히 투자의 대상보다는 투기의 대상이 될 확률이 높았던 코인입니다.

Sort:  

그러게요.. 공부도 좀더 하고 제대로 된 투자를 해야하는데 용돈 벌어보잔 생각에 들어간게 이런일이 생기네요ㅎ

블로그 시작하면 자세히 적어 드릴께요. 공부하면 공부할 수록 신세계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184.88
ETH 3097.33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