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ne] 오늘의 뻘짓거리

in #coinkorea7 years ago (edited)

팝콘 대문.jpg

안녕하세요
@cine입니다

아까 낮에...
빗썸 eos 상장 된다는 소식이 여기저기 보이더군요

갑자기 생각이 번쩍!
그래 나도 상장빨 한번 먹어보자...!!! 😁
(이때부터 불행의 시작이ㅠ)

기존 가입한곳 뒤져보니 한곳이 eos가 있길래
출금 지체될까봐 2백만원으로 당시 금액 7700원정도에 매수합니다

사자마자 빗썸으로 보내니 2~30분후에 보니 들어와 있더군요
오늘 상장된다는데 정확한 시간은 모르겠고 일단 지켜봅니다

그러던중 저녁에 빗썸을 들어가보니 eos가 떡하니 떠있습니다
원금이 무려 4백만원 가깝게 되어 있더군요!!! 😍

아싸! 2배 먹는구나 하고 매도 클릭해봅니다.
안됩니다... 또 해봅니다... 그래도 안됩니다...😠

잠시후 서버점검...ㅠ 😈
다시 잠시후 사이트 열리네요

매도 눌러봅니다.. 안됩니다...
시세는 조금씩 떨어지고 3백으로 줄어듭니다😵

매도 매도.... 클릭도 안되고 먹통입니다
근데 거래창엔 계속 매도, 매수가 이루어지면서 가격은 내려갑니다
지금 가격보니 7500 근처에서 놀고 있네요😭

고점에서 물린건 아니지만...
이렇게 될지는 전혀 생각못했네요

이상 오늘의 뻘짓거리였습니다😶



여러분의 팔로우와 코멘트는 큰 힘이 됩니다^^

Thanks for reading this post
Please follow and comments!

follow me!

Sort:  

오늘 하루도 수고많으셨습니다. ^^
좋은글 잘 봤어요 ~

감사합니다^^

하.. 서버 안정성도 염두에 둬야하는 험난한 코인길입니다... ㅠㅠ

처음하다보니 미쳐 생각을 못했네요ㅠ

아쉬우셨겠네요.. 궁금하던게 있는데 혹시 미리 매도 걸어둬도 서버다운되면 안팔리는건가요?

매도를 걸어두는거 자체가 안되더라구요...

음 새로 나오는 코인에 대해서는 상장빨을 노리시기 보다 그 이전에 이 코인이 무엇때문에 왜 만들어져서 세상에 나오는지를 뭔저 보신다면 상장 후 고꾸라 질 것인지 상장 후 훨훨 날아갈 것인지 파악이 되실 겁니다. 제가 검색해본 EOS는 일반인이 이해하기 어려운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에 국가에서 가상화폐를 제재한 가장 큰 이유는 가상화폐에 접근하는 대다수의 사람들이 그 코인이 무엇 때문에 어떤 목적을 가지고 개발되고 세상에 나오는지를 정확히 파악하고 접근하는거 보다 단지 투기의 대상으로 바라보고 접근하기 때문입니다. 저는 제가 나름 가상화폐를 제대로 이해했다고 생각하지만 EOS의 경우 그 사용 목적이 난해하여 가상화폐의 진짜 의미를 파악하지 못하는 대다수의 사람은 제대로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당연히 투자의 대상보다는 투기의 대상이 될 확률이 높았던 코인입니다.

그러게요.. 공부도 좀더 하고 제대로 된 투자를 해야하는데 용돈 벌어보잔 생각에 들어간게 이런일이 생기네요ㅎ

블로그 시작하면 자세히 적어 드릴께요. 공부하면 공부할 수록 신세계네요.

이번 경험을 교훈삼아 성투하세요~^^

그러게요 좋은 경험했네요^^

정말 안타깝네요!!~ 거래소들 정말 답이 없습니다 ㅜㅜ

거래소 터져서 욕 많이 먹던데 제가 당하게 되네요ㅡㅡ

ㅎㅎㅎㅎ 심쿵 하셨겠네요

이런 심쿵은 없어도 되는데말이죠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8
BTC 57297.27
ETH 3101.41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