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매일 점점더 행복해지는 가상화폐 투자의 시작

in #coinkorea7 years ago

기름장어씨 신도들 늘어서 신났네...신났어...만쉐이...
저 가스나 빤스한장 얻어다가 꼬쟁이 걸어놓고 예배당 하나 만들지그래?
저번에 얘기했던 알리바바ceo 왜 거들먹 거렸는지 말씀해 보시지?
무슨144블럭 지나면 뭐가 어쩌고 어째? 더 내렸던데?
우연찮게 주워들은 정보 맞아가지고 아주 신났네?

Sort:  

이분 또 오셨네 ㅋㅋㅋㅋ
인생 짧아요~
여기서 이런 댓글 달 시간에 긍정적 마인드 길러주는 책 몇권 사서 읽으시길...

제가 봐도 그란모 씨가 사람들을 현혹하는 재주가 있는 것 같네요.. 이번 비캐 작전을 어케 주웠는지 모르지만 더이상 사람들을 현혹하지 말았으면 합니다.. 그리고 비코가 올라서 수익이라는데 그냥 일주일 전 거를 원상수복한 거죠.. 암튼 이 그란모 씨가 여러사람 갖고노는 것 같아 이렇게 글 남깁니다.. (직접적인 화법을 싫어해서 암시만을 남긴다.. 그리고 에이프릴 팬이다? ㅋㅋㅋ.. 저는 이렇게 말할게요 내년 4월에 큰일이 터진답니다!) 투란스모 씨 이제 적당히 하시고 혹시라도 얻어들은 거 있으면 깨끗이 공유를 하던가 싫으면 혼자 실컷 드세요. 마치 앞에 분 말처럼 신기있는 것처럼, 또는 굉장한 분석가처럼 행세하지 마시구요.. 그러다 정말 큰일나요!^

누가 현혹이 되나요? 코인 투자할때 여러가지 정보를 종합해서 판단하는건 본인의 몫입니다. 여기 와서 글을 보는것도 수많은 정보중의 하나일 뿐이죠...
여기다 이런글 쓰시기 전에 본인 일에 더 열정을 가지시는게 좋을거 같네요.
이런글 쓰시는 분 보면 정말 찌질해 보입니다.

ghost님에 공감합니다. 누구를 걱정하는 건가요? 당신가족과 이웃걱정을 많이 하세요.

진심으로 누군가를 걱정하는 사람의 말투가 아니네요..

정말 바보같아서 화가 나요..

어휴... 이양반은 그냥 노답이네...

마음에 안드시면 그냥 지나가세요... 여기 그란님 글로 도움 받는 사람들 많습니다.

맘에 안들면 그냥 지나가라는 말은 저도 님에게 하고픈 말입니다.. 다만 분명한 것은 비캐라는 코인은 암호화폐로서의 가치가 그렇게 크지 않다는 것입니다. 이번 이벤트로 수익을 내었고 또 그런식으로 돈을 벌어다 줄지는 모르지만 여기 분들은 지금 그한스모의 입만 쳐다보며 매매 타이밍을 좇고있습니다. 블록사이즈 8M면 풀노드 하나 만드는 데 지금 기준으로 거의 2테라가 필요합니다. 앞으로 이건 계속 늘어나구요.. 얼마나 많은 사람이 자기 하드를 비캐를 위해 헌납할지 모르지만 지금 비코의 노드 수도 1만 개가 안됩니다.. ‘현혹’이라 함은 남의 눈을 가려 현실을 직시하지 못하게 할 때 쓰는 말입니다. 이번에 수익이 나셨다면 다행이지만 점점 그란모 팬덤으로 현혹되어 가는 모습이 우려스러워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그런모 님은 정직한 어법을 쓰도록 노력하여야 합니다.. 내 스타일이 그렇다 언짢았으면 미안하다, 라는 식의 투는 전형적인 꾼의 어법입니다. 암튼 제 글이 ‘맘에 안들면 그냥 지나 가세요’.

lidium, superant 두분은 손실을 본 사람입니까?
아니면 비트코인 추종자이신가요?
나는 비트코인 비중이 더 많지만 비트코인의 독점적 지위가 축소조정되기를 바라는바입니다.
글을 이런식으로 폄하하는 것은 맞지않습니다.
언제든 비트코인은 흔들릴 수 있고 또한 흔들려야합니다.
본인은 비트코인 추종자들과 반대편에서 비트코인캐시가 하루속히 약진하기를 바랍니다.
그렇다고 비트코인캐시 추종자는 아니며 코인세계가 좀더 다양해지고 세력이 분산되기를 강력히 희망합니다.
그란트리스모님은 힘을 내시기바랍니다.
님도 저와 비슷한 생각을 하시지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무엇을 추종하고 또 폄하했다는 것인지 납득을 할 수 없구요 위에 쓴 글을 정독하시고 그럼에도 무언가를 어필하고 싶으시면 좀 수체적으로 글을 남겨 주십시오. 비코 비캐.. 이런 것글이 무슨 종교, 아니면 무슨 주식회사입니까? 그런 식으로 패를 나누게! 비캐의 2인자 전략이니 뭐니 하면서 서글서글하게 사람들을 현혹하는 작태가 매우 저열해 보여서 멘트를 남긴 것뿐입니다. 님이 굳이 비캐를 응원하신다면 열심히 모아서 꾸욱 오래 붙잡고 보관하셨다가 요긴하게 잘 쓰세요~ 그러나 엄한 정보로 사람들을 현혹하는 더티 플레이만은 하지 마십시오. 말이 나온 김에 걸그룹 뮤비 추천.. 아무리 생각해도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조회수 천만이 되면 큰 이벤트를 베풀겠다느니.. 참 안타깝습니다.

누가 와서 어떤말을 해도 당신을 설득할수는 없다.

수정합니다.. 비캐가 포크되어 나온 거를 감안하지 못했네요.. 아직 2테라는 아닙니다.. 그러나 문제의 본질은 그게 맞습니다.

여기에 바른말하고 솔직하게 말씀 하시는 분이 계시네요...
@granturismo 기름장어 이놈은 내가 말만 하면 다 지우네요...
그러니 사람들이 나를 그냥 어그로꾼이라 부르고...내 등급도 다깎였음...
지가 떳떳하면 됐지 왜 내글을 지울까...
영어권이 정보가 빠릅니다...그걸 얻어주운거 가지고...왠만한 사람들 경제상식있는 사람들 다 아는 내용 믹스해서...아주 교주 나셨네...
안다박사 기름장어씨...그냥 관심종자 그 이상도 아님...

지혼자 쳐먹을 확신도 없는 놈입니다...그래서 지능적 선동하는거고...전체적인 흐름으로 볼때 저놈말 반은맞고 반은 틀린거 같은데...저넘 따라가다 골로 갑니다...3번 맞고 1번 틀려도 크게 물리는 수가 있습니다...그리고 철학이 있는놈 같으면 비캐가지고 어쩌고 저쩌고 말 안합니다...쓰래기 코인 가지고 말 안한다고요...
@granturismo 기름장어씨 차라리 다른 코인 좋은 코인가지고 선동질하면 내 가만히 있을게...좋은 코인 가지고 얘기하면 가만히 있을게...왜 다른사람 피볼수도 있는데 자꾸 지랄인지...참 한심하구나...
내가 단백질 인형 하나 사줄게...그거 가지고 위안삼고...스티밋을 떠나가라...걍 니 신도들 데리고 블로그 방 하나 만들어!

니가 여기 안오면 되지 않아?

여기는 네가 있을곳이 아니란다...
꺼져 superant !

너나 잘하세요^^

안다 박사의 빠른 정보를 얻어서 내가 아는 정보와 믹스하여 더 좋은 판단을 하고자 합니다. 왜 정보의 이동을 막으려합니까?
만약 당신이 원하는 대로 된다면 결과가 좋을 것 같나요?
당신이 말하는 내용을 보면 당신이 웬만한 경제상식을 전혀 아는 사람같지 않습니다.

차라리 이 사람이 지능적인 장사꾼이면 좋겠네요.
진심으로 저런 말을 하는 사람이라면....생각만해도 소름이 끼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6836.82
ETH 2341.45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