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커피아재] 스티밋 '보팅봇은 과연 이득일까?'에 대한 이야기.

in #coinkorea6 years ago

좋은 글 항상 잘 읽고 있습니다. 그 동안의 글 하나씩 정주행하며 읽어왔습니다. 혹시 괜찮으시다면 주로 어떤 종목을 매수하시는지 좀 여쭈어도 괜찮겠습니까? 퀀텀에 애착을 가지고 계신 것 같은데 자세히 여쭙고 싶습니다.

Sort:  

아 그리고 이전 글에서 '알바직원분' 이란 단어가 참 맘에 들었습니다. 직원을 존중하는 모습 많이 본받겠습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작년 말까지는 비트코인만 소유했다가 2018년 초에 올해는 비트코인의 상승률보다 가치있는 알트코인의 상승률이 클 것이라 예상하고 모든 비트코인을 여러 알트코인으로 분산하였는데요.(결과적으로 비트코인의 하락장에서 하락률이 낮았으니 판단의 미스였네요.)

시장이 회복하여 제가 생각하는 지점에서 분산된 알트코인을 퀀텀, 에이다, 스팀 세 개로 압축하여 세 가지의 암호화폐만 장기보유 할 계획입니다^^ 비율은 50:25:25를 맞출 것 같구요. 세 암호화폐 모두 트레이딩을 하지 않아도 이자를 받을 수 있는 코인인데 목표로 한 수량을 채운 후에 추가로 얻어지는 암호화폐는 현금화할 예정입니다.

퀀텀, 에이다는 이미 목표로 하는 수량을 거의 맞춘 것 같은데 스팀이 아직 많이 멀었네요^^
목표수량을 맞추기 위해 열심히 원화채굴하고 스티밋 활동하고 있네요.

좋은 주말되셔요^^

포트폴리오 공개가 쉽지 않은건데 선뜻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139.97
ETH 2676.50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