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커피아재] 중앙집중식 거래소와 탈중앙화 거래소에 대한 이야기.

in #coinkorea6 years ago

예전에 카이버 네트워크의 백서를 읽어보고 '이게 바로 내가 바라는 거래손데? 나중에 크게 될 놈인데?'라고 생각하며 소량 구매하긴 했었는데 암호화폐, 블록체인에 대해서 공부를 진행하면서 현재의 중앙집중식 거래소와 경쟁하기 위해서 기술적, 사용자 편의성 등 해결해야 할 점들이 많은 것 같네요.
댓글을 남겨주시고 리스팀까지 해주셔서 제가 더 감사합니다.
더 좋은 포스팅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셔요!

Sort:  

전 카이버 네트워크 백서를 보고
카이버 네트워크 ICO에 참여했었습니다
지금은 다 팔아치웠지만
계속 주시하고 있죠 ㅎㅎ

저도 조금 가지고 있는데, 메인넷 상장하고 제가 기대한 가격에 도달하면 전량 스팀으로 전환할 예정이네요^^;;
그렇게 스티밋으로 전환하기 위해 기다리고 있는 것들이 꽤 있네요.하하
스티밋이 먼저 달나라로 가버리면..눈물 흘릴지도 몰라요^^;;

저녁식사 맛있게 하시고 하루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랄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314.14
ETH 2890.04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