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커피아재] 중앙집중식 거래소와 탈중앙화 거래소에 대한 이야기.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오래전부터 거래가 활발한 탈중앙 거래소는 이더델타가 있죠.
카이버가 최근 서비스를 시작했는데 가격만 있고매도 매수 호가창이 없는 시스템 이더군요
중개인을 통한 거래방식이면 중개자별 물량현황과 교환 가격을 공개해 줘야 할것 같은데
답답해보이더라고요.
좋은글 감사합니다.
리스팀할께요

Sort:  

예전에 카이버 네트워크의 백서를 읽어보고 '이게 바로 내가 바라는 거래손데? 나중에 크게 될 놈인데?'라고 생각하며 소량 구매하긴 했었는데 암호화폐, 블록체인에 대해서 공부를 진행하면서 현재의 중앙집중식 거래소와 경쟁하기 위해서 기술적, 사용자 편의성 등 해결해야 할 점들이 많은 것 같네요.
댓글을 남겨주시고 리스팀까지 해주셔서 제가 더 감사합니다.
더 좋은 포스팅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셔요!

전 카이버 네트워크 백서를 보고
카이버 네트워크 ICO에 참여했었습니다
지금은 다 팔아치웠지만
계속 주시하고 있죠 ㅎㅎ

저도 조금 가지고 있는데, 메인넷 상장하고 제가 기대한 가격에 도달하면 전량 스팀으로 전환할 예정이네요^^;;
그렇게 스티밋으로 전환하기 위해 기다리고 있는 것들이 꽤 있네요.하하
스티밋이 먼저 달나라로 가버리면..눈물 흘릴지도 몰라요^^;;

저녁식사 맛있게 하시고 하루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랄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776.16
ETH 3060.01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