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코빗 거래소 STEEM 외 4종 상장폐지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image.png

KORBIT 코빗 거래소에서 새로운 공지사항을 올렸습니다.
기타 디지털 자산 서비스를 종료한다는 것인데요
코빗 거래소의 메뉴 중 기타 디지털 자산 서비스에 올라갔던 코인을 상장폐지한다는 말입니다.

상장폐지(서비스 종료) 대상은 STEEM 포함 총 5종입니다.

STEEM / DASH / XMR / ZEC / REP

위 공지사항에 종료 기한이 써있으니 그때까지 트레이딩 완료하시고 꼭 매도 혹은 다른지갑으로 송금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디지털 자산은 코빗에서 정식 서비스하는게 아니라 폴로닉스 API를 사용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악재라고 보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코빗 이용자분들은 이미 보셨을거라 믿습니다만 혹시 모를 분들을 위해 리스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난 글

[정보] 빗썸 이용약관 개정... 빗썸 이용자분들 주의하세요!
[정보] 2018 컨센서스 호재가 작용하지 않은 이유
[이벤트] 200 팔로워 기념 이벤트
[정보] 비트메인 소식 업데이트
[정보] 비트메인 <채굴전용 칩 생산 -> AI 칩 생산> 악재?
[일상] 오늘 하루 '스라밸'을 위해...
[이벤트] 100 팔로워 기념 이벤트 결과 발표
[정보] 차트 분석 보조 지표 : 볼린저 밴드 (Bollinger Band)

image.png

Sort:  

헉 스팀이..?

그러게요...스팀이...ㅠ

기타 디지털 자산은 직접거래하는게 아니라 외국 거래소에서 대신 사주는 구매대행같은거일거에요 ㅎ

기타 디지털 자산이 코빗에서 정식 서비스 하는게 아니라서 크게 신경쓰지 않아도 될듯하네요ㅎㅎ

네 스팀 상폐는 아니됩니다 ㅎㅎ

코인의 문제라기보단, 적은 거래량의 문제가 아닐까 싶습니다.. STEEM이 껴있는건 스티미언으로서 안타깝네요 ㅜㅜ

그쵸 어딜가나 요놈의 거래량이 문제입니다ㅠㅠ 스팀잇이 하루빨리 커서 스팀이 더 유명해지면 좋겠네요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6917.83
ETH 3499.90
USDT 1.00
SBD 2.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