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시장에 순응하는 법 - 추세를 즐기자

in #coinkorea6 years ago

네 출처만 명시해주시면 얼마든지요^^ 투자에 발을 담근 많은 분들이 읽으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쓴 글들입니다.
읽고 도움이 되신다니 저로선 다행입니다.

parkk님 좋은 하루 보내세요~^^

Sort:  

코인 하락장 이후 차트 공부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껴서 3주전부터 차트 공부하고 있는데, sonsie님의 글이 차트 공부의 방향성을 잡는데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sonsie 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앞으로도 좋은 글 부탁드립니다 ㅎㅎ

차트공부를 시작하셨군요. 차트의 맥을 짚을 수 있다는 건 앞으로의 투자라이프에 정말 큰힘으로 작용할 겁니다. 차트는 시장상황과 투자자의 심리에 따라 많은 진화를 거듭하는 생물과도 같아서 많은 공부와 연구가 필요한 대상입니다.
아무쪼록 큰 성취 이루시기 바랍니다^^

👨 지난 글 보면서 공부 많이 했습니다. 아는게 하나도 없었거든요. 단박에 이해하기는 힘들지만 이제 차트를 보는 눈은 조금 바뀐것 같습니다. 단타치면서 나름의 재미를 봤지만, 이제 차분히 관망하며 공부를 하는 중이네요. 계속 지난글을 찾아봐야하는 단계이지만 재미가 있습니다. 재미라고 표현하는게 맞는지 모르겠지만 재밌네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 )

나름 딱딱한 글들이라 생각했는데 재미있으셨다니 다행입니다ㅎㅎ

기본적인 공부도 중요하지만, 차트를 보는 눈은 많이 들여다 볼수록, 세월이 갈수록 보는 관점이 자주 바뀌게 되실 겁니다. 그게 정상이니까요...
아무쪼록 제 글들이 도움이 되셨다니 저로선 기쁜 일입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7
BTC 61498.89
ETH 2962.80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