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시장에 순응하는 법 - 추세를 즐기자

in #coinkorea7 years ago

@ibobbymari님 블로그 방금 다녀왔어요. 강아지들 귀엽네요^^ 사진 잘 찍으시는 분 뵈면 부러워요ㅎㅎ

지금같이 이미 많이 빠진 상태에서의 손절은 아니라고 봅니다. 이번 주 비트코인이 잘 버텨준 다음 상승전환한다면, 곧 좋은 모습들을 보여줄 날이 머지않았다고 생각됩니다.
성투바랍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Sort:  

👨 방문 감사합니다. 저 사진 잘 몰라요! 그냥 찍는...ㅎㅎ

공부를 좀 하고 시작했어야하는데 늦은 감이 있지만 배워가는 중이네요. 주위에 스팀도 소개하려는데 제가 잘 알아야 막힘없이 설명이 가능하니까 더 공부하는 중이네요. 문제는 코인에 전혀 관심없는 사람이 외부에서 보기에는 지난 펌핑장 이후 지속적인 하락이니 의심이 깊다는거죠. 저도 솔직히 스팀을 언제 들어가야하나 망설여지긴 합니다. 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맞습니다. 바닥확인조차 덜된 느낌이라 아직 의심을 풀기에는 시기상조라는 생각입니다. 아직은 망설일 수 밖에 없는 위치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