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0원에 비트를 주웠습니다!!!

in #coinkorea7 years ago

DQmetTkJjA7De9NHnPe6mUuRqPyw21YZKB3wYjMDNBr9BFH_1680x8400.jpg


어제 제 글에 @musicholic님께서 저의 포폴이 궁금하시다는 말씀을..

음.. 그래서 요근래 담아놓았던 제 포폴을 까보면..
.
.
.
.
.
.
집주인의 심부름에 무심결에 들린 마트에서
비트를 발견했습니다!
그것도 자그마치 1990원에!!!


20180114_100245.jpg

자나깨나 소유하고 싶던 비트가 1990원에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사이버 상에서 담지못한 비트를 현실에서 이렇게 마구마구 담았습니다.

그리고 이거 뭣에다 쓰나고 혼만났지만
정신적 위로가 ㅋㅋ


20180114_100412.jpg

아~ 비트비트비트
세제도 비트로 바꿨는데..
내 주머니에 비트는 왜 이렇게 말라비틀어졌는지 ㅠㅠ

결국 포폴에 비트잔고는 거의 0으로 수렴중..


다운로드 (1).jpeg

어제는
이오스가 하늘을 날다가 땅으로 헤딩을 했었더랬죠.
30만원대 이더로 풀매수 때렸었는데
하늘로 승천한 이더를 보며 제 25S를 바라 봅니다..
그래도 이러다가 '250원 되는거 아니야'라고 생각했던 녀석이
이만큼이나 올라준 것이 다행이라 생각함에
이오스는 제게 에로스의 의미랍니다.
(포폴의 15%)

그리고 또
뱉으랬어에 담아놓은 짜잘짜잘하게 모아놓은 많은 녀석들..
많아, 씨빅, 짜지, 등등을 보며 '너네는 언제 클래~'라고 주문을 걸어봅니다.
(포폴의 15%)

바이러스 거래소에
얼마 안 되는 드론, OST 같은 애들도 들어있고(포폴의 4%)

맞다 까묵을 뻔 했네요
지갑에도 할라피뇨 아니 할랄이랑 텀이랑도 있네요
(포폴의 2%)

물론 크립토피아에 먼지도 수두룩하게 쌓여있기도 하지요.
린다랑 팍이랑 포톤이랑 8BIT도 있네요 ㅎㅎ
(먼지포폴 ^^ 2%)

하지만 이 모든 것들을 상쇄시킬 포폴은 역시 스팀입니다.
물론 여러가지 일들로 인해 그리고 증기기관은 역시 시동이 늦게 걸린다는 점에 착안하여 스팀호가 스팀받기만을 기다려봅니다.
(포폴의 60%)

그나저나 요즘은 마노대세던데
주어진 KRW가 없어 대세를 따라갈 수 없음에
지금의 포폴로 어찌어찌 살아가야죠..

프로포폴 한대 맞고 구성한듯 싶은 지금의 포폴로도
수익이 나기를 기다리고 있음은 저의 망상이 아니기만을..

참! 뮤직님 업빗에 짤짤이용 포폴 2% 추가요~ ^^


20180114_100705.jpg

그나저나 제목에 낚여오신 분들께
심심한 위로의 사과를 보여드립니다 ㅋㅋ

모두 성투하시는 오늘이 되시길 바랍니다~


follow me!

Sort:  

nhYYk3S0.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하나 송둘 급 개그입니다 ㅋㅋㅋㅋ

음.. 아덜은 이해했는데
나는 이해하지 못하는 짤이라는 ㅡㅡ

비트 대폭락장 개당 1900원에 거래돼 - 가상작물 이대로 괜찮은가?

오늘 댓글 최고입니다 르캉님 ^^
이에 걸맞는 예우의 접대를 ㅋㅋ
tip!

백팔배로 무릎부수고 갑니다 충성충성!

Hi @lekang! You have received 0.1 SBD tip from @sochul!

Check out new tipuvote! feature :)

우울한 심정에 미소짓게 하시네요.

구마님의 우울한 심정을 날려버릴 수 있기를 기원하며~~~ 구마님 가즈아~~~~^^

당연히 세탁용 비트인줄알고 의기양양하게 들어왔는데 속이 빨간 비트였네요....ㅋㅋㅋㅋㅋㅋㅋ
아침부터낚이고갑니당....

ㅎㅎ 꼬부기님 낚았다 ㅋ

제목에 혹했다가 진짜 비트보고 웃음 터트리고 가요ㅎㅎ
이제 코인을 알게되고 스팀잇에 입문했지만
저도 앞으로 포트폴리오라고 부를수 있는 포폴을 가지고 싶네요ㅎㅎ

켈리님 방가방가입니다. ^^
역시 제목 낚시질은 오늘 켈리님을 낚았으니 성공인걸로 ㅋㅋ

그나저나 낚시는 조금씩만 사용해야겠어요
이러다가 늑대가 왔다의 그 소년이 될 듯 싶어서요 ㅎㅎ

월요일 즐거운 한주의 시작이시길 바라며
팔로우하겠습니다 자주 뵈어요~~^^

참 켈리님도 멋진 포폴 만들어가시길요~~

... ㅋㅋㅋ 더 비트도 비트군요

글게요 리얼님
우리 주변에는 비트가 널렸더라구요 ^^

오늘따라 언어유희가 장난아니신데요? ㅎㅎㅎ 좋은 아침 입니다 소철님 !

ㅋㅋ 팤콘님 낚이셨습니다.
실은..
또 일부러 낚여주신것 이겠지만 말이죠 ㅎㅎ

즐거운 한주 시작하시길요~~

와ㅋㅋㅋㅋㅋ
분노가......
asbear님 여기 어뷰징있습니다~~~~~

ㅋㅋㅋㅋㅋ
나는야 어어뷰징~~^^

ㅎㅎㅎ 재밌게 잘 읽혀지네요~!!
뱉으랬어 에서 빵 터졌네요 ㅋㅋ
(웃음코드가 희한해도..윳겨요~ 🤣)

ㅎㅎ 써니님이 재미지셨다믄 그걸로 된거죠 ㅎㅎ

ㅋㅋㅋㅋㅋ 저런 비트도 있었군요.

노라님~
우리 주변에 이러저러한 비트들이 널려있어서리 ㅎㅎ

참 팔로우했습니다 우리 비트 많이 캐보게요 홧팅!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362.14
ETH 2592.64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