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떠오른 스팀잇 발전 아이디어

in #coinkorea6 years ago

대단한 것은 아니니 기대는 금물입니다.

갑자기 떠오른 것인데요.

명성.

사실 전 명성이 정확히 어떻게 올라가는건진 모르지만 댓글을 많이 쓰면 올라가는 것 같은데요.

사람의 기본욕구 중에 하나가 남들과는 다른 뭔가를 갖고 싶어하고 뽐내고 싶어한다는 것이죠. 그래서 명품도 사고 좋은차도 갖고 싶어하죠.

이것을 명성에 적용하면?

명성에 따라 아이디에 다른 색깔을 입혀줍니다. 마치 태권도할 때 띠가 바뀌는 것과 같아요.

30, 40, 50, 60, 70...이렇게 나눠서 다른 색깔을 입혀줍니다. 닉네임 옆에 명성이 나오긴 하지만 색깔을 입혀주면 티도 더 나고 70이 빨간색이라면 나도 70되고 싶다라는 생각으로 열심히 더 활동하지 않을까 싶네요.

이게 별거 아닌것 같아도 게임이든 커뮤니티든 보시면 구분을 해놓고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에게 동기부여를 해주고 있어요.

아프리카tv에서도 별풍선 많이 준 사람들에겐 열혈팬이라는
딱지를 주고 아이디 색깔이 다르죠. 롤이라는 게임에서도 실력에 따라 다른 딱지(?)로 구분을 해놓고 있습니다.

암튼 이런식으로 명성별로 다른 색깔을 입히면 댓글에서도 좀 티가나서 다들 좀 더 열심히 활동해서 명성을 올리려하지 않을까라고 생각해봤습니다.

Sort:  

카트라이더처럼 명성뱃지라도 달아야할듯

나 무지개였음 ㅋ

축하드립니다 간지의 닉네임첼린지에 당첨되셨습니다.
https://steemit.com/kr/@ganzi/3mzz28
부럽네요
그리구 시타횽 명성은 아마 스파 높은형들이 보팅찍어주면 오르는걸로 알고있음

엇....전 이미.....
ㅋㅋㅋㅋㅋ
금손닉넴 감사합니닼ㅋㅋㅋ

좋은아이디어네요^^(그전에 빨리 명성 높여야겟다 소근소근)

저두저두

저도 명성이 활동량에 따라 오르는줄 알았는데 보팅 많이 받아야 오른다는 슬픈 사실을 알았네요^^;;

아 그런거군욬ㅋ
많이 활동하다보면 그래도 보팅 받겠죠 ㅜ

마티 크레이지아케이드 계급장(?) 처럼..
나 고래야! 가 아니라
나 무지개야!! 겠져??

크아도 무지개가 있었나보네요. 예전 카트라이더할 때 무지개처럼요 ㅎㅎ

옆에 숫자가 명성인가요??? 전 나이인줄 알았네요;; ㄷㄷ

32살이군욬

좋은 생각 하시고 있네요 ^^ 저도 열심히 해서 언능 명성도를 높혀 봐야겠네요 ~~

화이팅!!!

명성은 보팅으로만 올라가요. 그것도 본인보다 높은 명성의 사람에게 보팅 받아야 올라감. 댓글로 올라갈거 같으면 다들 점 찍으면 됨;;;

아 그런 시스템인가욯ㅎㅎ 어쨌든 뭐 열심히 활동하다보면 명성 높은분들이 댓글 달아주시겠죠!

괜찮은 생각이네요. 구분도 확 가고...
어떤 분은 제목에 날짜를 넣기 시작하셨더라구요. 구분하기 편하도록...
시간만 나오고 몇 일전만 나오는데 날짜도 나오면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나저나 시타님! 빨무가 뭐에요. 제 댓글에 달아주셨는데 계속 궁금해서리...

ㅋㅋㅋㅋ빨무는 빠른무한이요. 스타 방제보면 빨무 많을꺼에요. 돈 빨리 캐져서 재밌어요

아... 명성은 댓글을 많이 달면 올라가나요? 전 첨에 25부터 시작했는데 한주만에 44로 올라서 어리둥절 하고 있어요!! 좋은 아이디어예요^^ 엄지 척!

아 전 잘 모르는데...다른 분들 말씀들어보니 명성 높은 사람에게 보팅이나 댓글 받아야 올라가나봐요

아... 그런 거였군요!! 하루가 다르게 부쩍부쩍 올라가는 명성도에 뿌듯해 하고 있었습니다^^ 알려 주셔서 감사해요! 이렇게 또 하나 배웁니다 ㅎㅎㅎ

네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684.92
ETH 2911.45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