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코인 최저대비 상승률, 최고대비 하락률 체크 (5월29일 오전 9시5분 업비트)
표 보는 방법
- 최저대비(구) : 지난 정리 날짜(5월25일) 최저대비 상승률
- 최저대비(신) : 현재 기준 최저대비 상승률
- 표1은 최저대비(구) 기준으로 높은 것부터 정렬
- 표2는 최저대비(신) 기준으로 높은 것부터 정렬
- 즉, 첫번째 표를 보고 지난 번에는 이런 애들이 많이 올랐었고, 두번째 표를 보며 지난 번과 달리 이런 애들이 많이 오르고, 저런 애들이 많이 빠졌구나를 보시면 됩니다.
표1
표2
- 최저점 대비 높은 상승률 BEST5
EOS, 트론, 스팀, 스텔라루멘, 어거 - 최저점 대비 낮은 상승률 BEST5
대시, 모네로, 비트골드, 코모도, 네오
역시 저는 흑우다운 면모를 드러냈습니다. 제가 스팀을 사자마자 쭈욱 떨어지는 모습입니다!!! 그래도 파워업했으니 크게 신경안쓰면 되죠~~
근데 눈물은 왜 나는 걸까요....
1월초나 12월말에 보여준 최저점까지 근접한 코인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최저점을 뚫을지...반등할지 궁금해집니다.
5월25일 https://steemit.com/coinkorea/@sitha/5-25-8-50
5월16일 https://steemit.com/coinkorea/@sitha/5-16-5-10
5월15일 https://steemit.com/coinkorea/@sitha/5-15-3-55
5월7일 https://steemit.com/coinkorea/@sitha/5-7-4-20
5월3일 https://steemit.com/coinkorea/@sitha/32isym-4-28-3-05
스팀 최고점이 보고 싶어요.ㅜㅜ
고것은 우리 스티미언들의 희망이죠!!ㅋ
오오...깔끔...시타스님 당신은 대체...ㅋㅋㅋㅋ
이오스팀 역시 잘 올라있네요ㅋㅋㅋ
저도 추매 타이밍 좀 봐야겠습니다ㅋㅋㅋ
돈에 관심 많은 시타스님 ㅋㅋㅋㅋㅋ
전 실패했지만 뉴발횽은 추매 성공하세요!!!
흑흑흑... 엄청 빠졌네요 ㅠㅠ
아침에 작성했는데 지금은 그래도 꽤 올라갔네요!!
정리 잘하셨네요! 흑우에게도 봄은 오겠죠! ㅎㅎ 힘냅시다... 파워업 하셨다니 스팀잇 즐기다 보면 좋은날도 오겠죠!!
저같은 흑우가 웃을날이 오길 기다리며 스팀잇만 해봅니닼ㅋ
흐아 형 스달은 어디서봐 ㅠㅠ?
응? 스달도 위에 적어뒀는데...??
어후 그러네 최고대비 93퍼-....
ㅎㅎㅎㅎㅎ이제 곧 오르겠지....그렇게 믿자 ㅜ
보기 좋게 정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잘봤습니다~
감사합니다람쥐~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혜자 이벤트 참여해야겠습니다!!
요즘 시타님 포스팅에 자꾸 빠지네요. 시간대가 맞지 않는지..
다행히 오늘 스팀이 올라와 주네요.
그러게요. 아침에 적었는데 오후부터 쭉 올라와줘서 다행입니다. 데드캣이 아니길 ㅜ
ㅎㅎ 저도 오늘 파워업했네요~^^
이제야 다른분들 께도 시원하게 보팅해드릴수가!!
오오 축하드립니다!!!
같이 강제 존버 가즈아~~~~~~~~~~ㅋㅋㅋㅋ
저는 꾸준히 스팀잇좀 해보려고... 준비를... ㅎㅎ
잘하셨어요. 요새 마침 스팀 가격도 떨어져서 좋은 시기였던것 같아욯ㅎ
그러게말입니다... 좋은 시기였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