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셀프보팅으로 문란을 이르켜 죄송합니다.ㅠㅠ

in #coinkorea7 years ago

저번주에 어떤 외국인의 글에 셀프보팅에 대한 언급이 나오면서 제가 셀프보팅에 1위의 자리에 오른걸 알게 되었습니다.

별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고 있던중..

스팀잇 단톡방에서 제가 언급이 되더군요...

제가 톡을 확인했던 시점에 가족 휴가중이고 또 식사를 기다리던 잠깐시간에 확인을 하던 차라.. 대충글을 읽고 앞으로

댓글에 셀프보팅을 하지 않겠다고 약속드렸습니다.

그때 당시에 그런글을 보고 기분이 좋지 않던 터라.

자꾸 짬을 내어서 보다보니 대충 글을 읽고 혼자 오해하는 일도 생겼습니다.ㅠㅠ

개인적으로 셀프보팅에 대한 문제점을 모르는 상태였고 지금도 잘 알지는 못합니다.

신규 스티미언에게 피해가 간다는정도.. ^^

(이제 셀프보팅 안하면 되니 잘 몰라도 되겠죠 ㅋㅋㅋ 그래도 한번 찾아보겠습니다. )

스팀이란 코인을 알게되어서 스팀잇에 가입하였고..

스팀잇에 가입도 처음에 스팀파워로 두었을때의 이율때문이었습니다.

제가 스팀을 사랑하는 이유는 저에게 큰 실패를 주고 또 기쁨도 주었기 때문이기도 하고

오늘 단톡에 나왔던 앞으로의 스팀의 가치 ..

그 수익이 가능하다고 생각하기때문에 팔지 않고 보유하는것이겠죠..

제 셀프 보팅이 그런 성장을 막는다면 전 투자자이기에 당연히 하지 않을 것입니다...

저의 무지함으로 일어난 일이라 죄송하게 생각하며 사과 드립니다.

셀프보팅의 1위의 자리는 빨리 다른분에게 넘겼으면 좋겠네요..ㅠㅠ

앞으로는 더 나은 뻘글 다작으로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스파임대(유료)도 생각하고 있는데.. 방법을 잘... ㅠㅠ 시간을 내서 알아보고 결정이 되면 글을 올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사과 드리며 불미스러운 일은 잊고 다시 즐겁게 스팀잇라이프 즐겨 보겠습니다.

Sort:  

아이고.. 이런 일이 있으셨군요. 뭐 .. 저는 이번 일이 있는 줄도 몰랐고, 셀프보팅에 대핸서도 대강만 알지만 말씀하신데로 앞으로 안 하시면 그것으로 된 일이 아닌가 생각이드네요. 그리고 @sigizzang님께서 사과의 글을 올리신 만큼 전 @sigizzang의 앞으로의 행보가 더 신뢰가 갑니다. "전화위복"^^. 앞으로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응원하겠습니다.^^

결국 대중의 합의의 문제겠지요.
글 셀프보팅은 문제삼지 않고, 댓글 셀프보팅은 문제라는 의견이 많은가봐요

말씀하신 것처럼 스티밋에 애정이 있으니 이렇게 말씀하실 수 있는 거겠죠.
큰 파워로 커뮤니티를 위해 더 좋은 일 해주실 거라 믿습니다 ^^

네.... 스티밋과는 애증관계라서..
페이스북을 넘어설때까지 함께하려고요^^

댓글 셀프보팅이 문제가 되는 사항이었군요.ㅠ
저도 예전에 호기심에 몇번 해봤었는데 말이죠.

일정파워가 되기전까지는 문제가 덜 되는거 같은데...
정확히 알아보세요^^.
일단 제가하면 문제더군요..
전부 문제가 되진 않은거 같더군요

댓글 셀프보팅이 문제가 된다는걸 인식하시지못해서 일어난일인걸요 ㅎㅎㅎ 알면서도 그러신게 아니니 다들 이해하실거예요!!^^ 사실 저도 잘모르구요.....ㅠㅠ

이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몰랐다고 넘어가기에는 1등이라서..ㅠㅠ
위에도 언급했지만.. 2등만 됐어도 넘어갔는데^^
어려운게 많아요.. 개인적으로 시스템적인 문제는 개발자들만 신경쓰면 되고 사용자는 몰라도 된다고 했던 생각이 너무 이런사태를 야기 시켰네요

사실 다들 자신들의 이익을 바라보면서 투자든 활동이든 하잖아요. 그래도 이렇게 깊은 생각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실 무시할수도 있었을 거에요.

네 자신의 이익이 우선이죠..
저도 더 큰 이익을 위해서 모두의 이익이기도 하고요.^^
다른 방법으로 또 이익을 유지해야겠죠^^,,
아이디어 있으시면 좀 주세요^^

Steemit에 대한 좋은 점은 두 번째 기회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우리 모두 실수를 저지른다. 그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내 친구.

고마워 친구^^

하나의 질문: 개인적으로 어떻게 연락 할 수 있습니까?
나는 너에게 무언가를 묻고 싶다.

고맙습니다!

아 그러셨군요.. 어찌됬던 이렇게 좋게 말씀을 해 주시니 누구나
다 이해하셨을 듯 합니다. 말씀대로 즐겁게 스팀잇 생활을 함께
나누었음 좋겠네요.. 제가 특별히 할 말은 없지만 먼저 머리를
숙여 주시는데 대해서는 정말 감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네.. 이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팀잇의 가치를 높이는데 문제가 된다면 안해야 겠죠^^
팔로우 했습니다.
자주뵙고.. 앞으로의 제 뻘글도 기대해 주세요^^

아 네 ㅎㅎ 기대하겠습니다. 오늘 저도 400분 팔로워를 모시게 되서
저에게도 의미가 있는 날이었습니다. 즐겁게 소통하는게 제 첫째
목표 입니다. 뻘글이라도 아마 매이매일 찾아뵐 것 같네요^^
이렇게 방문해 주셔서 댓글 남겨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시기짱님이 뭘 잘못했다기 보다는 의외로 스팀의 POS 방식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서 일어난 헤프닝인 것 같습니다.
뉴비 안내글에 pos에 대한 글도 같이 링크해두는걸 건의해 보겠습니다.

네...이미 일어난 일이라서..^^
그렇게 생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처음에 할때만 해도 문제가 아니었는데.. 어느날 문제가 되어버렸네요..ㅠㅠ
팔로우 했습니다^^

환영 옛 친구가 충족되지. 위대한 포스트 항상 흥미로운 따르십시오. 감사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01.15
ETH 3133.40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