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댓글 셀프보팅으로 문란을 이르켜 죄송합니다.ㅠㅠ

in #coinkorea7 years ago

아 그러셨군요.. 어찌됬던 이렇게 좋게 말씀을 해 주시니 누구나
다 이해하셨을 듯 합니다. 말씀대로 즐겁게 스팀잇 생활을 함께
나누었음 좋겠네요.. 제가 특별히 할 말은 없지만 먼저 머리를
숙여 주시는데 대해서는 정말 감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Sort:  

네.. 이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팀잇의 가치를 높이는데 문제가 된다면 안해야 겠죠^^
팔로우 했습니다.
자주뵙고.. 앞으로의 제 뻘글도 기대해 주세요^^

아 네 ㅎㅎ 기대하겠습니다. 오늘 저도 400분 팔로워를 모시게 되서
저에게도 의미가 있는 날이었습니다. 즐겁게 소통하는게 제 첫째
목표 입니다. 뻘글이라도 아마 매이매일 찾아뵐 것 같네요^^
이렇게 방문해 주셔서 댓글 남겨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376.37
ETH 3089.73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