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번 도움을 요청드립니다.

in #coinkorea7 years ago

어제 요빗에서 폴리비우스 코인을 구입해서 마이이더월렛으로 보내는중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나름 많은 양의 폴리토큰이 오질 않는겁니다.

전날에는 1~2분 만에 도착하던 것인데...

그래서 바로 소량으로 테스트 해보지 바로 들어오네요..

https://etherscan.io/에서 확인 결과

소량으로 보낸 폴리토큰은
Contract 0x0................25..........3.....( 주소)
9.99 Polybius TOKEN TRANSFER From 0x3...........5c82577..........7f40
to 0xa59591111111119880051111111(주소는 제가 그냥 막 적은거에요)
이렇게 나오는데

조금 많은 양을 보낸 출금은

To:Contract 0x0...................25............3.......( 주소) 이렇게 그냥 끝나버립니다.
아래에 토큰 수량도 없고요

이러면 어떤 상황인지 도움 부탁드릴게요..

Sort:  

이더스캔에서 트랜잭션 기록을 확인하실 때 보이는 아이콘이 둘 중 어떤 것인가요?

  • 정상적으로 전송이 완료되었을 때 보이는 아이콘

  • 오류가 발생하여 전송이 완료되지 못하였을 때 보이는 아이콘

To: Contract 밑에 아래와 같은 문구가 보이신다면 gas 부족으로 인한 전송 실패입니다. Gas Limit을 올리시고 다시 해보시기 바랍니다.

jeonghunkim님 정상적으로 전송이 되었다고는 뜨는데...
다른 3번은 그 표시 아래에 (수량) Polybius TOKEN TRANSFER
이라고 적혀있고 나머지 하나는 그거없이
전송완료라고 뜨네요..
그냥 더 기다려 볼까요..
거래소에 티켓을 보내두긴 했는데 일단 첫번재 답변은 트렉션 주소만 보내고 확인해보라는 식으로 왔네요

말씀하신대로 TOKEN TRANSFER... 라고 적혀있어야 정상적으로 전송이 완료된 것입니다.
오류가 발생한 것이 아닌데 토큰 전송 내용이 적혀 있지 않다면 다른 문제인 것 같습니다.
거래소 쪽에서 전송 시 발생한 문제인듯 하네요.
문제가 발생한 토큰은 현재 거래소와 마이이더월렛 둘 다 수량이 보이지 않는지요??
혹시 TOKEN TRANSFER 말고 두 트랜잭션 내역 중에 다른 부분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다른 부분이 없다면 @virus707님이 말씀하신대로 시간을 좀더 두고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심각하네요ㅜㅜ
저도 2시간 기다리적이 몇 번 있어서 그심정
조금은 공감합니다..
정보 획득하면 해결가능한 방법에 대해서
댓글 달겠습니다

사실 전 뭐가 뭔지 잘 모르겠지만 아무튼 잘 해결되셨으면 합니다~!!!

아 ~ 그런일도 발생하는군요 ~ 참조해야겠네요

저도 방금 비슷한 경험이 있었는데
1시간 뒤에 다시 해보니 됬어요
처음으로 20스팀달러로 대쉬를 삿는데 기분이 좋더라구요..
얼마되지 않지만 말이죠!

거래소에서 보내는데 가스비 설정이 가능한가요? 시간이 걸쳐서 오지 않을까요? 거래소에서 줄어있다면 컨펌중일텐데요.

저도 비슷하게 겪었는데 저는 한달이되어도 안들어오고
티켓올려도 처리가안됩니다.

그냥포기했습니다.
2이더

헉 최악의 상황이네요..ㅠㅠ

Congratulations @sigizza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토큰수량이 줄었는데도 없다면 가스비부족이 가장 큰원인입니다 그런경우 시간이 걸려서 입금이되는데 그래도 안된다면 연락해야해요
제 스티밋의 mvp시길래 감사 풀보팅하고 갑니다~
https://steemit.com/kr/@virus707/steem-v-p

감사합니다..
코인 수량에 맞게 가스비를 설정해야 하는가 보네요..
토큰 수량이 거래소 에서는 줄어 있습니다...
거래소에서 지갑으로 보내는거라..
그런데 4번을 보냈는데 한번 많은 양을 보낸게 속썩이네요..
저런식으로 세부 내용에 토큰이름도 안나오고요..^^
보팅 감사합니다^^

거래소에서 보내는 경우 일단 txid를 보시고 안그러면 이메일 보내셔야합니다
거래소에서 지갑으로 가는 경우 인출 수수료는 고정인데 가스비가 변동적이라서 대부분 금액이 큰경우 좀 오래걸립니다. 혹시나 8시간이상 지났다면 바로 거래소에 이메일써야합니다(까먹고 그냥 낮은 상태로 두면 더러 2-3일이 걸리기도한다고합니다)

네 일단 거래소에 티켓을 보내둔 상태입니다.
이런적이 잘 없어서ㅠㅠ
그리고
정상적으로 전송이 되었다고는 뜨는데...
다른 3번은 그 표시 아래에 (수량) Polybius TOKEN TRANSFER
이라고 적혀있고 나머지 하나는 그거없이
전송완료라고 뜨네요..

에공..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439.39
ETH 2545.4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