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관련 신박한 툴 SteeM.V.P !! 누가 나에게 보팅하는가!!!

in #kr7 years ago (edited)

스팀 툴을 보면 재미있고 유용한 툴이 많은데

그 중 하나를 추천합니다

steeM.V.P

일단 아래 사이트로 들어가셔서~

http://steemtools.com/

저 아래에 있는' steeM.V.P '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username에 본인 ID를 입력해봅니다

저같은 경우 virus707을 해보죠!

페이지 자체가 '메달'도 있고 swag가 넘칩니다..

아니나 다를까 아래 play some music 이 있습니다

눌러봅니다.

그럼 힙합 샘플링 곡이 나옵니다~~ 아주 신납니다~~ 오예~~~~!!!!(아 정신차리고~)

아래로 드래그하면

@sigizzang 님의 아이디가 나옵니다!!

처음에는 노랑색에 힙합스런 이름으로 나와서 무슨 메뉴인가 했습니다만

sigizzang님의 저의 최고의 MVP였던겁니다!!!!!!

그리고 더 아래로 드래그해보니

@jinh0729 님이 가장 저를 많이 보팅해주신분이군요!!

이 두 분에게는 저도 꼭 은혜(?)를 갚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MVP는 이 두 분이시니까요~~

그리고 raw data가 나옵니다 무려 710..ㅋㅋ감사합니다. 다 멘션을 하지는 못하지만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그중에서도

첫페지를 장식해준

@sigizzang @coinkorea @ramires @abdullar @lighthil @jinh0729 @leesunmoo @trafalgar @leomichael @ludorum

님들 베리베리 탱스!!~ 감사합니다~!!!!~ 아리가또고자이마스!

** 남의 아이디만알아도 MVP를 알아낼수있다는건 묘하구만요!!저도 나름 많이 보팅했다고 생각한분의 아이디를 입력해봤는데 털썩......알면 다칩니다...

Sort:  

아~~~이걸 보시고 MVP라 하셨군요.ㅋㅋ
저도 한번 찾아봐야 겠네요^^

ㅋ mvp

허거걱!!!!!

호고곡

KR 일일 Top10 랭크 3위에 랭크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virus707
우와, 이런 재미난 것이 있었군요!!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D

✈ 이런 MVP도 있었네요 ㅎㅎ 신기하네요 ㅎㅎ

잘쓰겠습니다~^^

저두 한번 찬찬히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이런거 통계내보면 매번 의외의 결과가.. ㅎㅎ

대박 정보입니다 ㅎㅎ 스팀 툴 재미난게 많네요 ㅎㅎ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2725.12
ETH 2456.82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