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좋은소식 빠르게 올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뒤늦게 탑승했는데 ... 기쁘네요~^^

스팀에 이어 스트라를? ㅎㅎ @jejujinfarm님 탑승하면 무조건 오르는것같아요

좋은내용 감사합니다 ^^

넵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잉~

감사합니다 두비님 :)

함께 존버하겠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가격이 내려갔다 싶으면 하나씩 터뜨려 주는군요

감사합니다. 기다리던 펀딩 소식이 나오네요 ㅎㅎ

이제 오피셜을 기다려보죠 ㅎㅎ

감사합니다
스트교 신도 시군요!!껄껄(^o^)/

초창기에 들어가서 꾸준히 관심 가지고 있습니다 ^^

부럽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열심히 존버하고 있어야겠네요 ㅋㅋㅋ

펀딩은 어떤 의미인가요? 화폐를 그만큼 구입하는 건가요?

투자자들이 기업에 투자하는겁니다 ㅎㅎ 알아보기 편하시게 '투자'라고 쓸 걸 그랬네요

감사합니다.

시리즈A에 190억이라니 어마어마하군요

시리즈 에이가 무슨의미인지요?

실리콘밸리 벤처캐피탈들의 투자 스타일입니다. 보통 seed money(초기 자본금)로 스타트업이 자신의 사업성을 증명하면, 그 다음으로 들어오는 투자를 시리즈 A라고 부릅니다.시리즈 A는 어느 정도 초기 시장 검증을 마치고 베타 오픈 시점에서 정식 오픈 단계 전에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단계에서 발전이 있으면 추가 펀딩이 들어오고 이를 시리즈 B 또 다시 사업이 발전한 뒤 받는 펀딩을 시리즈 C, 시리즈 D 라고 부릅니다. 직접적인 비교는 힘들겠지만 페이스북의 경우에 1270만 달러의 시리즈A펀딩을, 한국의 대표적인 스타트업인 쿠팡의 경우 시리즈 A부터 D까지 각각 70억, 200억, 300억, 1000억원의 금액을 펀딩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발빠른 좋은 뉴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1136.19
ETH 2969.45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