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적인 사기코인 비트커넥트 만화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B1.png

B2.png

B3.png

B4.png

B5.png

B6.png

B7.png

B10.png

B8.png

B11.png

B9.png

B12.png

B13.png

B14.png

B15.png









요즘 트레이딩도 쉬고 치과다니고 헬스하고 여러모로 인간세계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ㅋ_ㅋ

시간이 예전보다 참 많아진거같아 정말 새 삶을 사는 느낌이네요.

일년여간 사람이길 포기하고 살았음을 실감하고 있습니다. @_@;;;

사실 저는 사기를 칠 마음은 없지만 이런 말도 안되는 사기를 보면 뭔가 마음속에 생소한 감정이 끓어오르는 조금 이상한 사람입니다. ㅎ_ㅎ;;

전설적인 사기코인 비트커넥트 이야기를 한번 해보고 싶었는데, 시간이 많이 남아서 기분좋게 할 수 있었군요.

실력이 좀 부족하지만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네요.

팔로우 해주시면 감사히 넙죽 받아먹겠습니다.

lastponzi.png

Sort:  

Congratulations @ponzipand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꾹꾹~

캐릭터 귀욤 뿜뿜뿜~ 폭발합니당~ ^^
그림 글 완전 감사합니당~!

요런 일들이 있었군용...

마지막 짤이 제일 슬퍼용...ㅠㅠ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몇일동안 도저히 탈출할 자리가 안나오던 기억이 납니다 =_=;;;;;

고생하셨어용...ㅠㅠ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

인간세계로 돌아오고 계시다니 좋은 일이겠지요?^^
몸도 마음도 여유를 갖는다는건 좋은 것 같아요~!!
언제 들어도 어렵게 느껴지는 코인이야기를
재미나게 그려주셔서 즐겁게 보고 갑니다^^

할줄 아는게 이것밖에 없는 못난 사람이지요 @_@;;
즐겁게 봐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글보다 이렇게 만화로해주시니 재밌게 코인에대해 알수있어 좋아요!
일상으로 복귀하심을 추카드려요~!!^____^

축하를 받아야할지 하하;;

언젠간 다시 뺏고 뺏기는 코인판으로 돌아가겠지만, 일상으로 돌아온 기간동안 충분히 쉬고 즐겨야겠습니다.

감사해요!

당분간은 일상에서의 여유를 좀 즐기셔용^-^
즐건금욜 보내세요~!:)

앗 이렇게 재미있는 만화를 ㅎㅎ

자꾸 부끄럽게하시네요 ㅋ_ㅋ!

그냥 비트 단어가 들어간 건 건들지 않는게 좋겠네요ㅋㅋ
만화 재밌게 봤어요
건강 되찾고 계신다니 다행이네요ㅎㅎ

생각해보니 비트 들어간건 거의다 스캠이군요...

몰랐던 사실인데...ㅎ_ㅎ;;;

재밌네요 ㅋㅋ 팔로우했어요

감사감사 +_+ 자주뵙지요

BCH : 꺼-억

크흣흣 ㅋㅋㅋㅋ 대단했지요 정말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57485.95
ETH 2901.2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