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단기 하락장에서의 시장 대응

in #coinkorea7 years ago

처음에 수익을 얻어보려는 단순한 욕심에 그란님의 글을 봤지만 차츰 갈수록 그란님의 글솜씨에 빠져 코인은 고사하고 그란님의 사설에 너무 집중했네요.

ㅎㅎ 사회초년생으로 큰 수익을 단시간에 얻어보려는 욕심으로 많이 잃었지만 그란님의 글을 참조하면서 스스로 멘탈을 부여잡고 간신히 원금은 복구했습니다. ㅎㅎ 감사드립니다.
이제 원금은 찾았으니 앞으로 나아가야죠.!!
항상 좋은 글에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Ps. 저도 에이프릴의 팬이지만 저는 나은을 좋아합니다.. 이 부분에서 만큼은 그란님과 다른길을 가겠습니다. ㅎㅎ

Sort:  

사회 초년생이시면 지금의 경험들을 잘 기록해주시면 나중에 많은 도움이 되실 겁니다. 직접 경험한 것보다 값진 것은 없지요. 잘 되실 겁니다. 화이팅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228.86
ETH 2663.22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