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커피아재] 퀀텀(QTUM) 유나이티드비트코인(UBTC) 에어드랍 지갑 등록이야기

in #coinkorea7 years ago

주말에 더 요동칠 수도 있을 것 같지만... 찰나의 순간에 너무 연연하면 항상 저는 악수여서 : ) 좀 길게 봐야겠습니다 ! 24시간 내내 계속되다보니 주식의 그 주기보다도 훨씬 짧네요 ^^ ;;

Sort:  

어느 정도의 미래에 대한 믿음이 있다면 최대한 차트를 멀리하는 것이 정신건강에 좋은 것 같네요^^
우스갯소리로 '잠들고 잠에서 깨면 2020년이었으면 좋겠다.'라는 말을 하곤 합니다^^

동의합니다 ^-^ 기간을 정해놨다면 차라리 그 기간동안에는 잘 안들여다보는것이 .. 솔직히 이런 하락장대 수십프로씩 까이기도 할텐데 평정심을 유지할 사람이 몇 없죠

올지 안올지 모르겠지만 제가 원하는 그런 날이 오기를 기다리며 제가 가치있게 생각하는 암호화폐의 갯수만 늘려가고 있습니다^^
아마 마지막 포트폴리오가 될 스팀(스팀파워)만 조금씩 모아갈 생각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526.80
ETH 2335.69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