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oney] 개미에게 배우는 재정 - Part 1: 왜 대비해야 하는가

in #coinkorea7 years ago

저는 개인적으로 개미와 같은 삶을 살아왔지만... 요새 주변을 둘러보니 베짱이와 같은 삶을 사는 것도 나쁘지 않겠더라구요 :) 요즘 세상은 예전과는 많이 달라져서 꼭 '노동'으로만 소득을 창출하지 않고, 베짱이의 여유로움을 찍은 영상만으로도 소득을 창출하는 세상이 되었더라구요 ㅎㅎ 그치만 물론 저처럼 공부만 할 줄 아는 대다수의 사람들에겐 이해하기 어려운 세태가 된거지만. ㅎㅎ

Sort:  

진솔한 댓글 감사드려요~ @mylifeinseoul님 타임라인에 갔다가 올리신 글 대부분 다 읽어버렸네요! 솔직하고도 재미있게 쓰셔서 공감도 잘되고 몰입도 잘되요^^

베짱이의 여유로움을 찍은 영상만으로도 소득을 창출하는 세상

어떤 영상들 말씀하시는지 알아요~ 저도 보면서 부러워했다능ㅠㅠ
확실히 패러다임 자체가 급격하게 변화했고, 또 변화하는 중이긴 해요. 저를 포함해서 모두들 베짱이처럼 살고 싶어하는 바램을 정확히 저격했기에 그런 소득 창출이 가능했겠죠. 그런 영상들을 보면, 근데, '자본'이 투자되어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었어요. '일'로써 한다는 거죠, 실상은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26.26
ETH 2596.37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