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직감에 의한 단타는 성공할 수 있을까 ?

in #coinkorea7 years ago (edited)

항상 좋은글 감사드리며 오늘도 10번이상 정독하게 만드시는군요 ㅋㅋㅋㅋㅋ
그나자나 씨디구매 인증한 한사람으로써 10명의 추첨기준이 뭔지 너무 궁금합니다 !!!!!!!!!!!
저를 비롯해 많은 분들이 그자리에 참석하고 싶은건 누구나 아는 사실이고 저또한 큰돈 벌어보고 싶은 사람중 한명입니다 ㅠㅠ
혹시라도 10인중에 한명이 된다면 또는 되시는 분들은 참석못하는 다른 사람들에게도 좋은 정보 공유해주셨으면 하는 간절한 바램입니다 . 이게 모두가 생각하는 큰그림 아닐까요 너무 솔직하게 쓴거같아서 민망하네요 ㅋㅋㅋㅋㅋ
축구을 좋아하는 광팬인데 오늘 월드컵 조추천이 있는날입니다 근데 어제밤 꿈속에 그란님이 월드컵 조추첨에 나오셔서 최후의 10인 발표 하는 꿈을 꿨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사람의 욕심은 끝이 없는거 같네요 .
술한잔해서 너무 떠들어 되는거 같네요 그란님은 물론이고 저같은 그란님 추종자들 모두 큰 수익 있기를 바랍니다 !!!! 다쉬 다쉬 다쉬 다쉬 오늘따라 뮤비의 다시!!!만 들리네요 ㅋㅋㅋㅋ

Sort:  

ㅋㅋㅋㅋㅋㅋ 솔직하다고 말씀하시는데 순수하게 읽혀서 저도모르게 껄껄 웃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너무 솔직하게 말씀해 주셔서 감사한 마음으로 잘 읽었습니다. ㅎㅎ 제가 무슨 큰 인물도 아니고, 그저 밥 한번 먹는 모임을 해보려는 것 뿐입니다. 큰 의미를 부여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진짜 재밌네요... 월드컵 조 추첨이 여기서 꿈으로 나오다니요..
여기 계신 분들.. 다 같은 마음일거에요... 암튼. 빵터졌습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325.56
ETH 2374.82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