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DPoS 비판에 대한 반론

in #coinkorea6 years ago

제리가 21위로 밀려났군요. 다른 증인들도 그걸 보면서 깨닫는 바가 많았을것 같습니다.

스팀이랑 이오스말고 dpos주자가 또 있었나요?ㅎㅎ 증인이신 클옵님깨서도 이오스의 행보가 여러가지로 흥미로울것 같습니다.

Sort:  

제리는 증인들로부터 배척당하는분위기여서 저는 좀 예상했었습니다. 좀 선동(?)하는 분위기도 없지 않았고..ㅋㅋ DPOS는 Bitshare가 먼저 시작했지요.

지난번 보팅봇으로 뻘글을 트렌딩으로 올려서 비난 받은건 기억이 나는데 그런 사연이 있었군요 ㅎㅎ 아 빗쉐어도 dpos인건 첨알았네요. 역시 댄 ㅎㅎ

제리는 기술적으로 약하다고 좀 박대를 당하긴 하는데 그래도 저는 나름대로 기여를 많이 하고 있는 증인이라 생각합니다. 기술적으로 약한건 나중에 문제될 때 떨구면 된다는 생각이거든요.

저는 제리가 보팅봇 사업을 너무 강력히 지지하는 느낌이라 좀 별로였는데 제가 모르는 곳에서 기여를 많이 하는 모양이군요 ㅎㅎ

저도 크게 좋아하지는 않지만 홍보는 열심히 하더라고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9
BTC 56608.36
ETH 2976.28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