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도에 나가 떨어질 시장이었으면 진작 나가 떨어졌다. 오히려 건강한 조정이라 여기고, 환영한다.

in #coinkorea7 years ago

실명제 정도야 큰 타격도 아니고, 당당히 거래하는 사람이라면 크게 거리낄 것도 없다.

거래에 세금을 매겨봤자 ..

htm_20141110093924136.jpg

그렇다.

답을 찾을 것이다.

아마 모두가 DEX로 옮기겠지.

세계적으로 p2p거래를 하는 데,

거기에 세금을 매기려는 것은,

시도조차 지난한 과정이 될 것이다.


또한 '폐쇄'는 즉각적 결정이 아니고, 정부 지침을 따르지 않을 경우라고 하니 큰 우려는 없다.


가장 최악이라면,

거래소와 지갑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 암호화폐를,

원화로 환전하지 못하는 상황을 상정하는 것인데,

아마 그런 일이 벌어져도 돌파구는 나올 것이다.

원화 backed 증권이나 cryptocurrency가 나오는 식으로 다양한 수단이 생기겠지.

혹은 그 전에 ..
원화를 쓸 필요가 없을 정도로 암호화폐 인프라가 확장될 수도 있다.


단기버블을 누르며 천천히 가는게 맞다고 본다.

블록체인은 곧 다가올 미래의 혁신적인 기술인건 분명하며,
아직 이 시장의 시가총액은 잠재력에 비해 너무 낮다.

Sort:  

조정을 즐기면서 천천히 갔으면 좋겠습니다^^

그러게요 ㅋ 세계의 유력 정부가 동일하게 강경규제하지 않는 이상은 망할 수가 없는게 앞으로의 블록체인인 것 같습니다.

물론 그 과정에서 비트코인 등의 특정 코인이 탈락하는 사례도 일어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전반적인 대세는 돌이킬 수 없을 것 같습니다. ㅋ

텐엑스 카드로 직접 사용하죠 뭐 ㅋㅋ

그러게여 요새 카드 만드는 암호화폐가 참 많더라구요 ㅋ

언제나 거꾸로 가는 한국 정부ㅋㅋ 이래놓고 우리는 왜 일본 미국을 못따라잡느냐며 뒤늦게 푸념함.. 몇번이고 봐왔던 상황이네요. ㅜ 큰 변화가 있을 것 같진 않고 말씀대로 변하더라도 어떤 돌파구가 나오긴 하겠죠. 근데 뭔가 짜증나는 상황입니다..

ㅎㅎ 그래도 그나마 블록체인과 코인투기를 분리해서 봐야한다는 말도 나왔으니 최악은 간신히 면한 느낌이네요 ㅋㅋ

일본 정부는 시장을 키우려는 움직임같던데 공무원들 일본 좋아하니 좀 배울건 배웠으면 하는 마음도 .. ㅋㅋ

좀 정부가 세련되게 정책을 초등학교 수준입니다 ㅠ

ㅎㅎ 블록체인이 워낙 생소하니 갈팡질팡하는 거 같네요 ㅋㅋ

세계 유력 정부가 오히려 돈 되는 이런 걸 놔둘리가 없습니다. 꽉 죄는 동안 다 사두고 다시 중앙화할 방법을 모색중이겠죠 이미ㅎㅎ
팔로우 하고 갑니당
:D

다시 중앙화라 .. 혹시 그래서 요새 리플이!!? ㅋㅋ 감사합니다!

오늘 처음 글 접하였는데 공감가는 글이 많네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ㅎㅎ

좋게 평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버블은 겆히고 실체있는 코인만 살아남을것입니다

이것은 혁명을 불러 일으킬것입니다 ~!ㅎㅎ

선견지명이셨네요. 저도 동감합니다. 늦었지만 팔로해요. 울프님!^^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753.34
ETH 3502.65
USDT 1.00
SBD 2.82